[4월봄국내여행] 튤립 봄꽃 축제의 장이었던 아침고요수목원_가평커플여행

국내여행/국내여행-23'가평&포천

[4월봄국내여행] 튤립 봄꽃 축제의 장이었던 아침고요수목원_가평커플여행

꼬미030 2023. 6. 9. 07:00
반응형

4월 21-22일 봄 국내여행 [가평-포천]



오늘은 가평 커플여행지로 딱 좋은 아침고요 수목원이에요~

솔직히 남이섬보다 사람도 적었고 봄꽃이 많아 훨씬 좋았어요!!



입장료는 1인 11000으로 2인 22000이었어요~

키오스크 기계로 구매할 수 있답니당!


[4월봄국내여행] 튤립 봄꽃 축제의 장이었던 아침고요수목원_가평커플여행

 

<아침고요수목원 운영시간&위치>

 

매일 오전 8시반부터 오후 7시 까지 이며 입장마감은 1시간전이랍니당~

동물원도 함께 운영중이며 수목원과 동물원 함께 이용시 성인기준 이용료 19500에요!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튤립!

4월 22일부터 5월 7일까지 봄꽃 문화주간이어서 버스킹 공연 및 마술, 풍선, 버블 등 하이라이트 쇼, 다양한 상품이 있는 플리마켓도 운영한다구 해요~

저희는 21일에 방문해서 평일이라 봄꽃페스타 기간엔 못맞추었지만 사람은 없어서 사실 더 좋았어요 ㅋㅋㅋㅋ 사진찍기엔 사람이 없는게 좋거든요!


[4월봄국내여행] 튤립 봄꽃 축제의 장이었던 아침고요수목원_가평커플여행



길거리에 많이들 앉아서 사진찍어서 저도 어머님 부대에 합류 ㅋㅋㅋㅋ

튤립을 너무 좋아하는데 잘 관리된 봄꽃들이 살랑살랑 바람에 흔들리면서 저를 반겨주는데 !!

지나칠수 없었답니당 ㅋㅋㅋ 오빠가 예쁘게 잘찍어져서 대만족 ㅎㅎ 헤헿


[4월봄국내여행] 튤립 봄꽃 축제의 장이었던 아침고요수목원_가평커플여행



관리가 잘되고 있는 만큼 산책하다보면 수목원을 관리하는 분들이 눈에 많이 띄더라구요~

식물들 관리하고 물주고 정리하고 바쁘게 일하시니 수목원이 이렇게 잘 꾸며져 있는거겠죠!

구석구석 예쁘게 꾸며져 있고 감상하다가 다리가 아프면 쉬었다가 갈 수 있는 벤치, 의자가 많고 포토존이 많아서 천천히 둘러보면 2시간정도 걸릴거 같아요~


[4월봄국내여행] 튤립 봄꽃 축제의 장이었던 아침고요수목원_가평커플여행



저희는 부지런히 움직여서 1시간조금 넘게 보고 왔는데, 중간에 블루투스 리모컨 잃어버리는 바람에 살짝 헤매는 시간도 있었찌만..(결국 못찾음..ㅠ) 그래도 볼건 다보고 즐거웠다~

오빠 뒷모습으로 날이끌어 주는 남친짤 찍어보려고 했는데 몬가 어색 ㅋㅋㅋ


[4월봄국내여행] 튤립 봄꽃 축제의 장이었던 아침고요수목원_가평커플여행



곳곳에 이름모를 꽃들이 이쁘게 피어 힐링 타임 제대로 가졌답니당~

이름모를 들꽃도 이쁘게 꾸며놓을거 같은 아침고요 수목원 가평 데이트코스로 넘넘 좋았어요!



[4월봄국내여행] 튤립 봄꽃 축제의 장이었던 아침고요수목원_가평커플여행


꽃밭 중간에 거울이 있어서 꽃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더라구요~

이런 포토존 놓칠수 없지!!

 

반응형



오빠랑 이날 커플 사진 많이 찍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나중에 사진 서로 공유해줄때 사진이 이렇게 많냐면서 놀랐답니당 ㅋㅋㅋㅋ


[4월봄국내여행] 튤립 봄꽃 축제의 장이었던 아침고요수목원_가평커플여행



평지만 있는게 아니라 오르막길도 있는데 높은곳에서 보는 꽃밭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가족단위로, 부부나 연인끼리 많이들 산책하는거 같아요~.

담에는 겨울에 와서 빛축제 기간에 천천히 산책해도 좋을거 같아요~

전망대로 가는 길은 막아놔서 가지 못했는데 그외엔 구석구석 들러봤어요!


[4월봄국내여행] 튤립 봄꽃 축제의 장이었던 아침고요수목원_가평커플여행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제일 예쁜곳을 뽑자면 바로 이곳이에요.

이름은 까먹었는데 수목원 입구에서 제일 멀리 떨어진 이곳은 한국의 정원을 넘어서 있는 공간인데 연못 가운데 있는 정자가 굉장히 운치있고 개구리 소리도 들리는 멋진 자연속 공간이었어요.

돌다리가 있지만 관상용이고 출입은 못하게 막아놨어요~ 연못안에 물고기도 많이 있더라구요!


[4월봄국내여행] 튤립 봄꽃 축제의 장이었던 아침고요수목원_가평커플여행


여기도 포토존인거 같은데 삼각대가 낮아서 그런지 사진이 이쁘게 안나와서 눈으로만 감상했어요ㅎㅎ

그외에 소나무가 둘러싸여 멋진 구름다리로 건너는 곳도 사진이 정말 잘나올것같은 스팟!!



의자에앉아 사진찍으면 사진이 잘나올거 같은 곳도 있어요~ 이 정자를 바라보는 뷰랍니당!



[4월봄국내여행] 튤립 봄꽃 축제의 장이었던 아침고요수목원_가평커플여행



튤립의 오르막길을 계속해서 오르다보면 보이는 이곳은 교회에요~

정말 작아보이는데 안에 들어가면 생각보다 아늑하고 내부가 커보여요!

왜인지 장난치고 사진찍고 하면 안될거 같은 신성한 공간이라 둘러만 보고 내려왓어요~


[4월봄국내여행] 튤립 봄꽃 축제의 장이었던 아침고요수목원_가평커플여행


내려가는길엔 선녀못도 있어서 만약에 오빠가 나무꾼이었으면 선녀옷을 훔쳤을까~?

라는 질문을 던졌다가 나무꾼 현대 시대에서 봤을때는 심각한 범죄자 아주 나쁜놈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

나무꾼에 몰입 못하다가 만약 자기였다면 선녀가 떠나지 못하게 선녀옷을 불태웠을거라해서 예상치 못한 답변에 좀 놀랬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러고서 잠깐 선잠잘때 내가 떠나는 꿈 꾸고 벌떡 일어났던 오빠 ㅋㅋㅋㅋ 귀엽네 귀여웡!

[4월봄국내여행] 튤립 봄꽃 축제의 장이었던 아침고요수목원_가평커플여행


이날도 이렇게 열심히 걷고 먹고 해서…. 2만보이상 걸었어요.

저희는 만났다 하면 거의 하루종일 걷는 일정이라 ㅋㅋㅋㅋ 그래도 걷는걸 좋아해서 좋았어요!!

자기랑 함께라면 뭔들 즐겁지 않을까ㅋㅋㅋㅋ

다음포스팅에서는 포천으로 이동해서 먹은 이동갈비로 돌아올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