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잇님들 꼬미에요
오늘은 일본 오사카 난바-도톤보리 시내에서 구입한 일본 기념품 및 쇼핑리스트를 공개하려구해요~
이번에 너무 많이 사서 위탁수하물 15키로까지가 무료인데 넘겨버렸던…
16키로 이상은 아니라서 추가 요금은 지불안했지만 ㅋㅋㅋㅋ
일본의 드럭스토어
일본에는 돈키호테, 다이코쿠, 마츠모토키요시, 선드럭 등 다양한 드럭스토어가 있는데, 우리나라의 올리브영같은 거라고 생각하시면 편할거 같아요.
의약품이나 코스메틱 화장품, 과자등을 취급하는 곳으로 같은 곳이라도 지점마다 가격이 다르고 할인율이 다르기 때문에 비교해보고 구매하시는게 좋아요.
돈키호테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드럭스토어에요.
과자나 술, 코스튬, 19금물건, 명품, 시계, 전자제품 …등 없는게 없을 정도로 다양한 상품을 취급 하는곳!
아마 일본 오사카에 와서 돈키호테 안가신 분들은 없을거 같아요.
다른 드럭스토어에 비해 장사가 잘되기 때문에 가격도 더 비싸게 판매하는 경우가 있어서 확실히 비교해보고 구매해야겠더라구요.
도돈보리점은 계산하는데 시내 중심에 있어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1시간이상 줄을서야했지만 도톤보리 미도스지점이나 센니치마에 난바점에 방문하시면 좀더 쇼핑이 편하겠더라구요.
도톤보리 미도스지점도 8층인가?? 거의 건물 하나가 통째로 돈키호테가 사용하는거 같았어요.
도돈보리점에비해 사람은 많지 않아서 쇼핑하고 계산하기에도 좋았고 물건도 재고가 있어서 좋았어요.
돈키호테에서도 세후 5000엔, 세전 5500 엔 이상 구매해야 면세할인이 들어가는데, 10000엔이상 구매시엔 5프로 할인더 더 들어가니 많이 구매하시는 분들은 쿠폰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그외 의약품 구매가 주 목적이라면 돈키호테보다는 의약품 판매가 주 목적인 드럭스토어를 이용해보세요.
다이코쿠, 마츠모토 키요시, 선드럭
저는 주로 과자나 라멘, 주류나 기념품으로 사갈 음식등 먹는것은 돈키호테에서 구매하는 편이구요.
나머지 의약품은 다른 드럭스토어가 더 저렴한 경우가 많아서 다른곳을 이용하는 편이에요.
이번에 여러군데 돌아다니면서 사진찍어서 비교해보니 선드럭이 제일 저렴하더라구요!
다른 드럭스토어들에 비해 100엔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들이 많아서 선드럭에서 의약품을 구매했어요.
일본 방문하신다면 중심에서 떨어진곳일수록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비교구매하세요!
똑같이 세후 5000엔, 세전 5500엔 이상 구매하셔야만 면세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일본 쇼핑리스트
짜라잔~ 저의 28인치 캐리어를 가득 채워온 기념품이에요
이중 절반은 지인들이나 가족들에게 나눔하느라고 탈탈 털려버렸답니다 ㅋㅋㅋ
쇼핑에만 30만원정도 쓴거같은데.. 괜찮아요 다 피가되고 살이 되는 것들이니까요 ㅋㅋㅋ
그럼 일본 쇼핑하울 바로 시작해볼게요 ㅋㅋㅋㅋ
일본 음식 쇼핑
일본에서 엄마가 사와달라고 부탁한 후리카케와 오차즈케에요
요새 식대가 비싸서 도시락을 싸고 다니시는데 이 후리카케 하나면 반찬없이도 밥이 뚝딱! ㅋㅋㅋ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면서 좋아하셨어요.
맛도 여러가지라서 종류별로 사다드렸답니다.
오차즈케는 따뜻한 물에 밥을 말아서 뿌려먹는 건데, 이것도 진짜 밥하기 귀찮을때 딱 ㅋㅋㅋㅋ
물론 영양적인 측면에서는 다른 반찬도 필요하겠지만 정말 간단히 먹기에 넘 좋은 제품들이랍니다~
이번에 사온 초코 과자들이에요 ㅋㅋㅋ
타케노코 ㅋㅋ 죽순 과자로 이미 아는사람은 다 아는 과자죠 !
과자 식감이 우리나라에 없는 식감인데 겉에 있는 초코도 너무 맛있어요! 금액은 158엔정도!
코알라노 마치 이 제품도 국민 과자로 이미 유명한 제품인데요
귀여운 코알라 모양의 과자안에 초코가 들어있는 칸초같지만 칸초보다 훨씬 맛있는 과자랍니다.
일단 일본 과자들은 한국과 식감이 다르고 초코도 더 달달하고 진해요! 타케노코랑 비슷한 금액!
요새 많이들 사오는 알포트 초콜릿!
화이트와 비타 버전, 그리고 밀크초콜릿 패밀리 사이즈를 사왔어요 ㅎㅎ
밀크랑 비타는 79엔, 봉지밀크 초콜릿은 278엔 정도에요!
이것도 진짜 다이제스러운데 맛이 다양하고 부드러운 달콤함에 기분이 좋아지는 맛!
닛신크리스피 초코는 씨유편의점에 입고되었는데 가격은 3배이상 차이나서 사왔어요 ㅋㅋㅋ
100엔정도의 가격이었던거 같아요 ㅋㅋㅋ
멜티키스초콜릿도 맛있어 보이는 생초코 느낌이라 사왔는데 개별 포장되어있어서 회사에 뿌리기 딱좋았답니다.
가격도 매우 합리적!! 300~400엔정도 였던거 같아요.ㅎㅎㅎ
로얄 밀크티는 사랑이죠 ㅋㅋㅋㅋ
집에서 쟁여두고 먹으려고 사왔어요 ! 달달구리 하루 한잔하기에 딱좋아요! 278엔정도..?
푸딩믹스두 여러개 쟁여왔어요!
한국에서는 편의점에서 4000원정도 주고 사야하는 푸딩이지만 집에서 더 저렴하게 먹기위해 ㅋㅋㅋ
물만 부어먹으면 되는제품이라 간편하고 맛있어요!
라멘으로는 씨푸드 누들이랑 키츠네 우동 을 사왔어요.
닛신 씨푸드 누들 진짜 내용물이 실하게 들어있고 짭짤하니 맛있구요!
키츠네 우동도 유부가 달달하니 너무 맛있고 우동면도 칼국수 면처럼 넙적하고 얇은면인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일본의 라멘은 건더기가 우리나라랑 다르게 실하게 들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음식가지고 장난 안친다는 느낌…?
야키소바의 매력에 빠져버려서 종류별로 구매해왔어요.
닛신 UFO, 잇페이짱, 야키소바 봉지면 ! ㅋㅋㅋ
조리법은 물붓고 소스만 넣으면 되서 간단하고 그외 고기나 양배추 등 원하는 재료를 넣어서 같이 볶아 먹으면 훌륭한 한끼식사 완성이랍니다.
다른 술안주 필요없을 정도로 완벽해요 ㅋㅋㅋㅋ
혼술하시는 분들에게 일본라멘 추천입니당!!!
일본하면 또 카레이기 때문에 골든 커리를 하나 사왔어요.
맵기는 너무 단거는 싫어서 중간맵기로 사왔는데 아직 먹어보진 않았어요.
나중에 좋아하는 감자 양파, 고기만 넣고 만들어봐야겠어요~
일본 의약품 쇼핑
일본은 의약품도 굉장히 유명한데, 사실 제일 사오고 싶었던 이브정은 어디에도 팔지 않아서 못사왔구요 ㅠㅠ
제가 건진 영양제들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먼저 비타민 B와 E가 들어있는 아리나민 EX PLUS!
우리나라의 액티넘 X와 비교 많이 하는 상품중 하나에요.
눈의 피로, 어깨결림, 허리통증에 효과적이라고 하는데, 현대인들의 고질적인 문제개선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에요.
대략 2000엔 정도했던거 같아요.
하이치올 C 플러스2는 주근깨, 기미 등에 효과적인 영양제라고해요.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하고 침착된 멜라닌 색소의 배출을 돕는다고 하는데..
노화방지템인데 가격이 바싸서 하나밖에 못사옴..ㅠㅠㅠㅠ
가격이 2680엔이었구요.. 이게 한달치라고 하더라구요.
담에 기회가 되면 더 사는걸로…
국민소화제라는 오타이산 이랑 카베진이에요.
일할때 급하게 먹을때가 있어서 소화가 잘 안될때가 많은데 그떄 먹으면 딱 좋은 소화제!! 48포에 1380엔!
카베진은 양배추환으로 2주이상 지속적으로 먹으면 안되지만 위가 불편할때 먹으면 좋은거 같아요.
300정에1980엔!
구내염에 붙이는 패치! 10개입에 598엔!
모기물렸을때 붙이는 모기패치 호빵맨스티커 76개입에598엔!
어른용도 있었지만 순해보여서 애기용으로 구매한 냉시트!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300~400엔정도 였어요.
신 비오페르민S 정!
유산균이에요! 540정에 2150엔이랍니다.
꾸준히 먹는 유산균이라서 이번에도 구매해왔어요~
일본 가기전에 락토핏을 계속 먹어왔지만 아무래도 신 비오페르민이 제가 먹을때는 알약이라 편했던거 같아요.
의약품은 아니지만 여드름쟁이에게 좋은 센카 퍼펙트휩 아크네케어버전을 구매해왔어요.
기존의 파란색이아닌 이 민트색 제품은 여드름피부에 순하게 세안이 가능하고 살리실산이 첨가된 폼클렌징이에요!
히알루론산이 첨가해있다고 해서 냉큼 두개만 집어왔답니다 ㅋㅋㅋㅋ
일단 써보고 괜찮으면 나중에 또 후기를 올릴게요!
그외 샤론파스도 사올까 했는데 예전에도 사왔다가 생각보다 제가 파스를 안쓰길래 이번에는 안사와써요..ㅎ
140개입에 980엔정도에 팔더라구요 ㅎㅎㅎ
다음포스팅에서는 오사카시내투어로 찾아올게요-😃
'해외여행 > 우정여행-23'오사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사카여행 2일차(2)_난바 샤브샤브&스키야키맛집 '샤부와라[shabuwara]' 예약 + 산리오 기프트샵&매장 쇼핑 (0) | 2023.04.01 |
---|---|
오사카여행 2일차(1)_난바 라멘맛집 _이치란/킨구에몬/사쿠노사쿠 + 프리쿠라 스티커사진 찍기 ㅋㅋㅋ (0) | 2023.03.31 |
오사카여행1일차(4)_우메다 햅파이브(HEP FIVE) 대관람차 위치/가격/운영시간 (0) | 2023.03.29 |
오사카여행1일차(3)_난바-도톤보리 로컬맛집_하치마루하치 타코야키/후쿠타로 야키소바 테판야키/앗치치/크레미아아이스크림 (0) | 2023.03.28 |
오사카여행1일차(2)_난바-도톤보리 근처 숙소 ‘신사이바시그랜드호텔’ 내돈내산후기 (0) | 2023.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