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들이 선물용으로 맛있었던 발산역 디저트카페 , 크라상점 발산점

맛집정보/서울맛집

집들이 선물용으로 맛있었던 발산역 디저트카페 , 크라상점 발산점

꼬미030 2022. 5. 15. 14:22
반응형

새로 이사한 부모님 댁에 집들이 선물로 무엇을 들고 갈까 고민하다가 방문하게된 발산역 디저트 카페를 소개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역바로앞에 위치해있어 찾기도 쉬웠던 가게로 다양한 크라상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맛도 있었던 이 곳은 크라상점 발산점 입니다.

 

발산역도 최근 많은 새로운 건물들이 들어서면서 신도시 느낌이 나고 도시지만 한적한 느낌이라 좋았던 동네에요. 마침 이근처 볼일이 있어서 이사한지 얼마 안된 본가에 돌아가는 김에 크라상점에 들러 집들이 선물용으로 사가려고 방문햇어요.  크라상점은 발산역 2번출구에서 나오면 도보 5분이내 위치해 있어요~! 청록색 간판이 인상적인 귀여운 카페랍니다.

 

 

20가지 이상의 다양한 크로와상 및 크로플을 판매하는 가게로 11시 오픈하여 재료소진시까지 판매하고 있어요~! 당일생산과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유통기한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게 큰 장점이에요. 빵의 가격이 1200-1500원으로 다양하지만 무조건 10개를 구매할 경우 11900에 구매할 수 있어요.

 

 

원하는 크로아상을 종이를 깐 접시위에 담아서 계산하면 되는데, 종류도 많고 맛있어 보이는게 정말 많아서 고르기가 참 어려웠어요. 크라상은 크림이 들어간 제품도 있기 때문에 장기보관하기 보다는 당일 섭취하시는 것이 좋아요. 피치못할 사정으로 크로와상을 보관하게 될 경우, 냉동보관후 먹기전에 자연해동하면 된답니다. 크림이 들어가지 않은 오리지널이나 마약옥수수, 후랑크 소시지제품의 경우 에어프라이기나 전자레인지에 데워 드셔도 된다고해요.

 

 

저는 에그베이컨, 마약옥수수, 생크림, 슈크림, 흑당 크로플, 레몬글레이즈드, 초코츄러스, 초코생크림, 누텔라, 헤이즐넛초코 이렇게 총 10가지의 크로와상 및 크로플을 구매했어요. 10개면 11900원인거 아시죠?

계산시 제품의 갯수가 8개 이상이라면 박스포장이 가능하지만, 그이하의 갯수일 경우 봉투에 포장이 되는점 참고해주세요. 제로페이도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으로 제로페이까지 하면 10프로 할인을 더 받을 수 있겠네요~! 집들이 선물로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셨어요. 달달하니 맛있는 발산역 빵집을 찾으신다면 크라상점 발산점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