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맛집] 혼술/데이트하기 좋은 닭꼬치&생맥주 집_가성비좋은 독산맛집 타닥

맛집정보/서울맛집

[금천맛집] 혼술/데이트하기 좋은 닭꼬치&생맥주 집_가성비좋은 독산맛집 타닥

꼬미030 2022. 8. 9. 12: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천 독산동 닭꼬치 맛집인 타닥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구해요!



이전에 수제왕꼬치 엉뚱한상상 금천구청점이었는데,  확장하면서 타닥으로 네임을 변경했어요.

작은가게일때부터 완전 단골이었던 제 최애 맛집입니당!!

사장님도 너무이쁘시고 친절하시구 자주가서 저를 외우셨더라구요 ㅎㅎㅎㅎ

전화주문할때 이제 목소리만으로 알아듣는사이 ㅋㅋㅋㅋ

 

 

 

타닥 영업시간


타닥 오픈시간은 오후 5시이며, 새벽1시까지 운영해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해주세요~!!

배민, 요기요, 쿠팡이츠로도 주문이 가능한 맛집 of 맛집이에요.

금천롯데캐슬 2차상가1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타닥내부에는 최대 4인까지 착석이 가능한 좌석이 5테이블 이상 있어요.

하지만 인기가 많은 곳이라 평일에도 항상 만석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일찍 방문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사장님이 감각이 좋으셔서 깔끔하고 힙한 스타일의 인테이러를 옆볼수 있고 천장이 높아서 시원한 느낌입니다.

에어컨도 빵빵해서 더운여름날 시원한 맥주하기 딱좋은 혼술집이에요!

타닥 가격&추천메뉴


닭꼬치 하나당 가격은 3.5~4.0 정도로 저렴하답니다.

이날은 세명이서 방문했는데 가볍게 세트3부터 시작해서 세트1도 추가로 주문했었어요.

세트3의 가격은 19.0


세트3의 메뉴는 닭꼬치 3개 + 염통꼬치 5개 + 은행 5개 + 양배추샐러드 1개 에요

이날 한명은 아팟어서…아픈사람 끌고 간것이라 그분은 토레타를 멀쩡한 둘은 맥주한잔씩 했어요!

메뉴가 모두 나오는동안 은행 한꼬치씩 해서 인증샷에 몇개 없음..ㅋㅋㅋㅋ

생맥주는 500한잔에 4.0이었어요.


쫄깃쫄깃한 은행꼬치!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단골이라서 그런것인지 사장님 인심이 좋으셔서 인지 (아마후자겠죠..ㅋㅋㅋㅋ)

저희 인원이 3명이라서 하나씩 더주셨어요!

정말 마음도 얼굴도 천사같으신 우리 사장님 사랑해욥 …!!

반응형

 


오코노미야끼도 하나 주문했는데 이거 존맛탱구리..!!

위에 뿌려진 가쓰오부시와 오코노미소스에 버무려진 양배추와 야끼메뉴가 진짜 굿굿!

맥주를 부르는 맛입니당! 제가 원래 철판요리 좋아하는데 이거 먹을수 잇는곳이 없어서

오코노미야끼 가격은 7.5

 

닭꼬치와 염통꼬치도 나왔어요!

매콤과 데리야끼 소금구이 이렇게 세꼬치로 주문을 했어요.

염통꼬치도 원래 5개주셔도 되는데 1개씩 더 얹어주셔써요…세상에…감동쓰…

그날은 술과 분위기에 취해 몰랐지만 이번에 메뉴판을 보니 사장님 당신은 천사에요….



매운걸 잘 못드신다면 매콤도 약간 습하 습하 하면서 드실 수 있어요. 데리야끼나 소금구이도 맛있었지만 매콤한걸 좋아해서 매콤소스에 또 찍어먹고 그랬답니당 크크크

염통꼬치도 진짜 쫄깃쫄깃하지만 딱딱하지않고 부드럽고 잡내가 하나도 안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대로 세트1에 맥주도 추가주문해서 왕창 시켜먹어서 인지 흑임자 양배추 샐러드도 원래는 1000원 추가였는데 서비스로 주셔써요..인심진짜 너무후해..!!! 이러면 남는거 있으신가욤…?ㅠㅠㅠ

세트1은 이미 취해 사진은 없지만 꼬치 5개구성의 세트가격은 17.0이랍니다.



여러모로 이날 서비스도 많이 받고 좋은사람들과 재밌는 얘기하면서 즐거운 시간보냈어요!

혼술하기에도 좋고 데이트하러, 친구들과 가볍게 한잔하러 오기 좋은 닭꼬치 맛집&술집 타닥!

안가보신분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분은 없는 저만알고픈 제 최애 맛집입니다.

금천주민이라면? 독산동사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바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