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39 크로칸슈 독산사거리점, 추천메뉴/ 가격/ 위치정보

맛집정보/서울맛집

디저트39 크로칸슈 독산사거리점, 추천메뉴/ 가격/ 위치정보

꼬미030 2021. 7. 7.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저트 39가 근처에 체인점이 새로 생겨서 방문해봤어요. 기존에는 디저트39의 메뉴들을 좋아했지만 거리가 멀어서인지 배달비가 비싸서 자주 시켜먹지는 못했었거든요. 오늘은 디저트 39의 추천메뉴와 가격, 그리고 위치정보와 맛까지 리뷰해보시는 시간을 갖도록 해보겠습니다.

디저트39 가격 메뉴 위치


디저트39 위치는 금천구 독산동 288-2 서울바른세상병원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매장번호는 02-858-9488 이며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21:30까지 입니다.

디저트39영업시간, 위치, 주의사항


외부음식 및 애완동물은 반입/출입이 금지되어 있고 병원직원들은 포인트를 적립하여 사용할 수 있는거 같아요. 일반인에게도 포인트 적립해주면 좋겠어요 ㅎㅎ 가게 내부는 따뜻한 나무바닥과 하얀 천장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고 화이트와 그레이 색상의 푹신한 의자와 테이블도 있어서 자리를 빨리 선점한다면 오래오래 수다 떨 수 있을것 같았어요. 중간 중간에 식물들이 배치되어 있고 좌석배치가 넓직해서 거리두기에 최적화되어 있는 구조였어요. 아침시간에는 사람이 많지 않으나 오후에는 사람이 많아서 자리잡기가 힘든곳이에요.

디저트39 내부인테리어


디저트 39메뉴판이에요. 음료는 모두 1리터짜리 음료병에 담아 주어 양이 많은 느낌인데 얼음 가득이라서 막상 시키면 액체양은 적다는사실 ㅎㅎ 치즈프로마쥬레인보우크런치스페셜라떼나 치즈 프로마쥬 피스타치오 딸기라떼등 다른 브랜드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치즈와 융합한 독특한 음료들이 눈에 띄는 디저트 39입니다. 하지만 저는 도전정신이라고는 없기 때문에 항상 아메리카노같은 음료를 시키곤하지요 ㅎㅎ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음료로 에이드나 차, 다양한 라떼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디저트39 음료 메뉴판


사실 저는 디저트 39에서 베이커리류를 좋아하는데, 제일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는 베스트메뉴인 커스터드크로칸슈 에요. 가격은 4900원으로 저렴하진 않지만 기분이 꿀꿀할때 먹으면 딱 좋은 달달한 간식메뉴랍니다. 이런 베이커리 메뉴는 주문후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5-10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니 여유있는 시간에 주문해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 외에도 쿠키슈나 크로아상, 케잌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나 다른 카페와 다르게 가성비가 극악으로 안좋아요. 너무나 스몰사이즈에 그에 반하는 비싼 가격의 디저트 메뉴들이라 시키고 욕한적도 많음.. 하지만 커스타드 크로칸슈만큼은 돈주고 사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맛있으니 한번쯤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디저트39 베이커리 가격


매장에전시되어 있는 메뉴들이에요. 실제 음식이 아닌 모형인데 너무나도 진짜같이 표현되어 있어요. 그리고 여기서 대충 크기를 가늠해 보실 수 있는데 실제 크기보다 10%정도 크게 표현된것같아요. 막상 실제 상품을 받아보면 무언가 더 작은 느낌을 받았었거든요.. 단지 제 느낌뿐이라면 다행이지만 ㅎㅎㅎ

디저트39 음식 모형 및 가격


한번은 녹차 프로마쥬케잌과 크로칸 슈를 주문했는데, 세상에 제 손바닥보다도 작은 케익이 나와서 너무 놀랐자나요 ㅋㅋㅋ 다시는 안시켜먹는것으로.. 역시 모형보다 작게 나오는 느낌.. 이미 모형도 정말 작은 크기인데 가격은 5900원으로 크로칸슈보다 1000원가량 더 비쌌어요. 왜일까요?? 의문이네요.
사진상으로는 사진찍는것을 까먹어서 한입먹고 찍은 사진인데, 크로칸슈는 반을 자른사진이라 양이 적다고 해도 옆에 있으니 더욱 녹차프로마쥬 케잌이 작아보이는건 기분탓만은 아닌것 같아요. 그리고 맛은 기대했던 진한 녹차맛이 아닌 가벼운 녹차맛이었어요. 정말 아쉬웠던 메뉴에요.

디저트39 추천메뉴 크로칸슈


찹쌀 크로아상도 주문해봤는데 제가 들고오는 길에 봉지 그다지 흔들지 않았는데 찐빵처럼 쭈그러져버렸어요..너무나 속상.. 안에 기본 빵대신 찹쌀이 들어있는데, 예상이 가는 그맛 그대로였어요. 더 맛있다거나 덜 맛있다거나 하지 않고 생각하시는 바로 그맛입니다. 가격은 4200원인데 이가격이면 그냥 뚜레주르가서 더 맛있는빵 여러개 먹을래요. 가격대비 왜그렇게 비싼지 모르겠는 디저트 39 후기였습니다.

디저트39 참쌀크로아상


제가 서민이라 그런것인지 가성비를 많이 따지게 되는데, 엄청 특출나게 맛있는것도 아니고 비싸기는 정말 베스트 오브 베스트여서 인기 메뉴인 크로칸슈가 가끔 생각나면 사먹고 아니면 일부러 발걸음할 일이 없을거 같아요.
포인트 적립도 병원직원만 되고 일반인들에게 사실 이 브랜드와 이 지점의 장점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어 안되는것이 많았었는데, 다행히 최근엔 카카오선물함에 있는 코드는 읽히게 되었더군요. 참고하시어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디저트39 후기를 마치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