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MUJI 오트밀이 들어있는 옥수수수프 솔직후기

내돈내산 리뷰

무인양품 MUJI 오트밀이 들어있는 옥수수수프 솔직후기

꼬미030 2023. 11. 20. 22:20
반응형

무인양품 MUJI 오트밀이 들어있는 옥수수수프 솔직후기




여름이 길고 날이 너무 더워서 요새는 실내데이트만 하게되는데요.

쇼핑몰을 돌아다니거나 시원한 가게에서 산책하는게 데이트 일상이 되어버린 요즘이에요~.



이날도 무인양품점에 들러서 옷도사구 옥수수수프와 감자수프가 있어서 구매했는데요.

남자친구가 옥수수 수프를 하나줘서 먹어봤어요.


무인양품 MUJI 오트밀이 들어있는 옥수수수프 솔직후기



뜯기전에 사진찍어야지 해놓고 까먹어서 뜯겨진 사진으로 ㅋㅋㅋ

한팩에 50g이며 200kcal에요.

뜨거운물을 붓기만 하면 완성이 되는 간편식품이라서 밥해먹기 귀찮을때 먹으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무인양품 MUJI 오트밀이 들어있는 옥수수수프 솔직후기



접시에 부어보니 양은 이정도인데, 옥수수수프 가루와 오트밀이 섞여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늘 오트밀은 불려서 먹기 때문에 어떨까 싶었는데 일단 물을 끓여서 넣어보았어요.


무인양품 MUJI 오트밀이 들어있는 옥수수수프 솔직후기



물은 종이컵한컵만큼 넣었던거 같아요.

포만감이 오래간다는데 이정도 양으로 충분할까 의심이 되었던 시점이에요. ㅋㅋㅋ



무인양품 MUJI 오트밀이 들어있는 옥수수수프 솔직후기


뭉친부분이 없게 잘 저어주었어요.

처음에 잘 섞이지 않아서 오래 섞었더니 그제서야 스프색상이 제대로 나오더라구요.

반응형


옷수수스프의 맛자체는 나쁘지 않았어요.

근데 확실히 오트밀 식감이 종이를 씹는 식감이랄까요…?

옛날에 학교에서 받은 재생종이 유인물을 씹어먹던 시절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오트밀의 식감만 좀 개선하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무인양품 MUJI 오트밀이 들어있는 옥수수수프 솔직후기



포만감도 제가 대식가라 그런지 아침에 가볍게 먹기에는 좋지만 점심이나 저녁에 든든한 한끼로는 좀 모자란 느낌이 들었어요.

밥먹기 전에 오후 3-4시쯤 간식으로 먹기엔 나쁘지 않은 간편식품이었습니다.





#옥수수수프 #무지 #무인양품간편식품 #무인양품스프 #무지옥수수스프 #오트밀이들어있는옥수수수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