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내돈내산 솔직후기_혜화데이트코스

내돈내산 리뷰

대학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내돈내산 솔직후기_혜화데이트코스

꼬미030 2023. 11. 20. 22:25
반응형

대학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내돈내산 솔직후기_혜화데이트코스

지난번에 대학로에가서 연극을 보고 왔는데요~.

공포, 코미디, 스릴러,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의 연극이 성행하고 있던 대학로라서 어떤 작품을 볼지 엄청 고민이 되었어요.

대학로 연극 순위 연속 1위라고 홍보하는걸 보기도 했고, 예전에 친구가 보고 재밌다고 했던게 기억이나서 이번에 선택하여 보게된 연극은 쉬어매드니스에요.



정말 오랜만에 보는 연극과 대학로라 함께 어려진 느낌 뿜뿜이었는데요.

인터파크에서 좋은 자리를 선점하고 있어서 1층과 2층의 맨앞자리 중에 2층좌석 맨앞자리를 선택했어요.

나머지 좌석들은 선착순좌석으로 지정석이 아니더라구요.


대학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내돈내산 솔직후기_혜화데이트코스



쉬어매드니스는 관객참여형 연극이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어요.

예전에 ‘내가 주인공’ 이라는 연극에서는 정말 관객이 나가서 만드는 연극이라 당황스럽기도하고 재미있었는데, 이번 연극은 어떤 재미를 줄지 보기전에 정말 기대를 많이 했어요.


대학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내돈내산 솔직후기_혜화데이트코스



연극의 내용은 미용실에서 북적북적 사람들이 돌아다니는데,

윗집에 살던 유명피아니스트가 살해당하게 되고..

미용실에 있던 사람들중 용의자가 있어서 사건의 재구성을 하면서 범인을 찾는 내용이었어요.



모두가 의심스럽지만 다들 사건을 속이려할때 관객들이 아니에요! 저사람 안그랬어요!

하고 신고(?)를 해주면 형사가 듣고 사건을 다시 정리해주는식이었어요.



대학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내돈내산 솔직후기_혜화데이트코스



콘텐츠박스에서 연극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신 경우 주차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공연 시작 1시간전에 매표소가 오픈되며 16세 이상 관람가이지만 우린 누가봐도 성인이라서 신분증검사는 안했어요.

좌석배치도를 보고 지정석이 아닌분들은 선착순으로 좌석을 배치받을 수 있어요.

저희는 일찍부터 가서 대기타고 싶진 않아서 미리 지정석으로 예매하고 갔어요.

저희는 D1,D2좌석으로 잡았는데 아주 로얄석으로 아주 잘 보이는 좌석이었어요~.


대학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내돈내산 솔직후기_혜화데이트코스



표도 영화표처럼 예쁘게 생겼어요!

뒷면에는 좌석과 날짜가 적혀 있었고, 앞면에는 주인공들의 명대사가 적혀있는듯 했어요.

각자의 역할과 그들의 마인드를 미리 엿볼 수 있는 대사같아요.



대학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내돈내산 솔직후기_혜화데이트코스



공연10분전부터 워밍업 공연이 시작되기 때문에 20분전에 미리 입장할 수 있었어요.

공연 중간에 화장실을 갈 수 없기 때문에 미리 다녀오셔야하구요.

1층과 2층 관객석의 입구가 다른데, 오른쪽에는 1층입구, 왼쪽에는 2층입구가 있어요.

반응형



공연장 앞쪽에는 포토존이 있어서 관련된 아이템을 들고 사진도 찍을 수 있었는데 사람많은곳에서 기빨리는 오빠를 위해 그냥 객석으로 바로 입장했어요.



대학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내돈내산 솔직후기_혜화데이트코스



아직은 시간이 안되어서 객석이 비어있는데, 공연시작할때가 되니 가득찬 관객석을 볼 수 있었어요.

계단형 좌석이라 뒷사람 머리에 의해 안보일 일은 없겠지만 아무래도 2층좌석은 천장과 가까워서 3행부터는 잘 안보일것 같더라구요.

연극은 어떤 공연이던지 앞좌석 차지가 가장 좋은거 같아요.

1층 앞좌석은 미용실 컨셉이라 물을 좀 맞는 분들이 계셨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즐겁게 관람하시더라구요.



대학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내돈내산 솔직후기_혜화데이트코스



10분전 오프닝 공연과 인터미션시간, 커튼콜외에는 사진,음성,영상 촬영 모두 금지가 되어 있기 때문에 자료를 남길 수는 없지만 정말 재밌었어요.

사실 공연 처음부터 사건이 발생하기 전까지는 좀 졸리기도 했고 미용실 내부가 너무 정신이 없었는데요.

막상 사건이 발생하고 용의자진술이 시작되니 관객들이 참여하게 되면서 점점 몰입하게 되더라구요.


대학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내돈내산 솔직후기_혜화데이트코스



2층좌석 너무 잘보여서 대만족! D1, D2,C9, C10이 2층 제일 명당입니당!



인터미션 시간후에 손을 들어 가장많은 손이 올라간 용의자를 선정하게 되는데 이에따라 연기자분들의 연기도 달라지게 되더라구요.

아마도 매회마다 용의자가 바뀌게 될 경우 그에맞춰서 연기자분들의 다양한 연기도 볼 수 있을거 같아요.

다음에 와서 다시 다른 용의자분의 연기도 보고 싶었다는..!!!


대학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내돈내산 솔직후기_혜화데이트코스



사람들이 정말 똑똑해서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질문하고 증거를 찾아주셨어요.

저도 아맞다맞다 그랬었지~ 하는 부분도 있었지만 이쪽 문에서 나와서 저쪽문으로 나갔다던가 디테일한 부분을 잊고 있었는데 기억력 좋으신분들이 캐치해서 다 말씀하시더라구요!!

집단지성이 이렇게 무섭구나 싶었고, 인터미션시간에 제보했던 사람들을 연기자분들이 찾아가 작은 복수를 하는 부분도 깨알 재미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대학로연극추천 #대학로연극 #쉬어매드니스후기 #쉬어매드니스줄거리 #쉬어매드니스솔직후기 #쉬어매드니스리뷰 #대학로데이트코스 #혜화데이트코스 #종로데이트 #종로데이트코스 #혜화연극추천 #대학로연극1위​

다음에 또 보고싶은 연극 쉬더매드니스!

대학로 연극 1순위 할만하다 생각이 드네요~ 안보신 분들에겐 강추입니당!

인터미션 시간을 포함해 연극시간은 2시간이었고 티켓금액은 인당 22.0정도 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