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마사지 | 데이지테라피 스킨&바디케어 솔직후기, 내돈내산 엄마랑 힐링타임 _어버이날선물

소소한일상

역곡 마사지 | 데이지테라피 스킨&바디케어 솔직후기, 내돈내산 엄마랑 힐링타임 _어버이날선물

꼬미030 2022. 5. 11. 07:00
반응형

역곡역에서 데이트 하시는분들, 놀거리나 데이트 장소가 마땅치 않아서 곤란하실것 같아요. 이번에 역곡역 CGV에서 닥터스트레인지2를 보고 점심먹고 나서 마사지까지 어버이날 기념으로 풀코스로 서비스해드렸어요. 역곡에 마사지샵이 여러곳이 있는데, 그중 데이지 테라피가 깔끔하고,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했을때 빠르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역곡역 마사지샵  |  데이지 테라피

 

 

데이지 테라피는 CGV역곡역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점심식사후 영화를 보고 마사지 보면 딱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었어요. 찾는데 어렵지도 않고 깔끔한 외관에 프라이빗한 시설이라서 이용하는데 안심이 되었어요. 특히나 전염병이 유행하는 요즘같은 시기에는 청결이나 위생이 중요한데, 내부도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인지 깔끔하게 셋팅되어 있었어요.

 

역곡 마사지 데이지테라피 스킨&바디케어 솔직후기, 내돈내산 엄마랑 힐링타임 _어버이날선물

 

데이지 테라피의 메뉴를 보면 일반가와 회원가가 있는데, 첫방문인 경우 현금으로 계산시 회원가로 적용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자주 방문하실 예정인 분들은 회원권을 구입하여 이용하시는게 금액적인 부분에서 이득이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며,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지 않으면 대기시간이 길고, 마사지를 못받으실 수 있답니다.

 

 

신발을 슬리퍼로 갈아신고 내부로 안내받으면, 프라이빗한 룸에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저랑 엄마는 얇은 커튼 하나를 두고 분리된 공간에서 마사지를 받았어요. 엄마는 베이직 케어를, 저는 전신힐링으로 바디힐링 케어를 받았습니다. 스킨 베이직 케어의 경우 튜브탑같은 옷으로 환복하여 누우면 직원분이 화장을 지우고 케어해주시더라구요. 바디힐링 케어는 타이마사지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찜질복으로 위아래 모두 환복하면 되요. 

 

역곡 마사지 데이지테라피 스킨&바디케어 솔직후기, 내돈내산 엄마랑 힐링타임 _어버이날선물

 

전신 후면 힐링 케어의 경우 엎드려서 시작하게 되는데, 침대가 따뜻해서 밥도 먹었고 노곤노곤하게 잘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마사지사 분의 힘도 세시고 아픈부분만 쏙쏙 골라서 집중적으로 공략하시더라구요. 압이 괜찮은지 물어보셨는데, 원래 제가 마사지를 세게 받는편이고 통증에 무딘편이라서 괜찮다고 말씀드렸었는데 뭉친부분은 정말 아프게 누르시더라구요.ㅠㅠㅠㅠ 군데군데 뭉쳐있는 부분이 거의 근육이 박리되는 느낌으로 마사지를 받았는데 신기하게 다음날 멍은 들지 않았더라구요. 마치 전날 무리한 운동을 해서 생긴 근육통처럼 다음날 아프긴 했지만 몸이 가벼워졌기에 실력이 있는 마사지사 분이었나 생각이 들었네요.

 

반응형

 

조용히 마사지를 받고 싶었는데 제 마사지사분은 말이 너무 많으셔서 휴식을 제대로 취하지 못했어요. 스킨케어 하시는분은 어머니께 평소 오른쪽으로만 씹지말고 왼쪽으로도 씹으셔야 한다는 조언만 하셨다는데 저의 마사지사 분은 호기심천국이셔서 질문이 참 많았답니다. 다음에 가게된다면 다른곳처럼 조용히 마사지 받고 싶어요. 

 

역곡 마사지 데이지테라피 스킨&바디케어 솔직후기, 내돈내산 엄마랑 힐링타임 _어버이날선물

 

나중에 계산하면서 회원권을 확인해보았는데, 20만원이상 현금으로 결제해야 했어요. 30만원 이상부터는 골드앰플을 증정한다고 하는데, 100만원 이상 결제한 분들은 이 앰플을 두개 드린다고 합니다. 선착순으로 증정중이라서 재고가 얼마 남지 않은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다음에 온다면 회원권을 결제해서 아로마 마사지를 받아볼까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역곡역 마사지샵인 데이지 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내돈내산으로 작성한 솔직한 후기이니만큼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유용한 정보를 보다 빨리 받아보시려면 구독과 공감을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점은 댓글을 달아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