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아이 대관람차 &속초해변 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국내여행/국내여행-22'양양

속초아이 대관람차 &속초해변 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꼬미030 2022. 12. 19. 11:59
반응형

안녕하세여 잇님들~꼬미에요!

오늘은 #속초가볼만한곳 중 하나인 속초아이대관람차 내돈내산 솔직후기에요~

속초해변근처에 크게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더라구요!



속초아이 대관람차 위치&영업시간




주소: 강원도 속초시 청호해안길 2 속초아이

영업시간: 10:00~20:00

입장마감은 19시 30분까지 입니다앙



대관람차라는 이름에 걸맞게 멀리서도 엄청 잘보였지만 아쉬웠던 점은 일본에서는 쉽게 볼 수 있는 관람차가 한국에는 많지도 않고 크기도 생각보단 작았다는점인거 같아요 ㅠㅠㅠ



속초아이 대관람차 &속초해변 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입구바로 옆에 매표소가 있고 소원테마파크인 앙젤루스나 대관람차인 속초아이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앙젤루스에서는 다양한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아이들이랑 함께 방문하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대관람차 티켓만 구매했어요~


속초아이 대관람차 &속초해변 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속초아이 대관람차 가격



티켓부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따로 없고 속초주민이나 경로/단체인 경우에만 할인되는거같더라구요-ㅠㅠ 티몬이나 인터파크같은곳에서 저렴하게 살수 있을줄 알았는뎀…ㅠㅠ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당~!!

속초아이 대 관람차 : 대인 12.0 / 소인 및 지역주민 6.0 / 경로 및 20인이상의 단체 9.0

소원테마파크 앙젤루스 : 대인 9.0 / 소인 및 지역주민 6.0 / 경로 및 20인이상의 단체 6.0

통합 패키지 : 대인 18.0 / 소인 및 지역주민 12.0 / 경로 및 20인이상의 단체 15.0


속초아이 대관람차 &속초해변 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대관람차 표를 구매하면 입구로 들어가서 이 흰색 계단을 오른후에 차례대로 탑승하시면 되요~

파란하늘과 흰색 계단의 색감이 너무 잘어울리고 예뻐서 역광이지만 한컷 찍어봤어요 ㅋㅋㅋ

왜인지 키도 더 커보이는 느낌?ㅋㅋㅋㅋ

속초아이 대관람차 &속초해변 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관람차 색은 핑크, 파랑, 빨강, 노랑, 하늘색 등 다양했는데 딱 한개밖에 없는 흰색 관람차가 있어서 왜인지 희귀해보여 기다렸다다가 탔어요 ! ㅋㅋㅋ

물론 특별한건 없고 색상만 희소성이 있었어요 !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관람차에 사람이 내리면 바로 탑승하게 되고 멈추지 않고 출발하기 때문에 타이밍 잘 계산해서 조심히 탑승하셔야 해요~

물론 안전요원이 안내해주기 때문에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속초아이 대관람차 &속초해변 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관람차 내부에요~

관람차의 둥근 모양에 따라 동그란 반원모양의 쇼파가 앞뒤로 있고 앞에는 테이블이 있어요!

블루투스로 음악도 연결해서 들을 수 있답니다~

USB포트를 연결하여 충전도 가능한거 같아요!

인터폰 및 블루투스 사용법이 자세히 나와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

 

속초아이 대관람차 &속초해변 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생각보다 관람차안에서의 시간이 금방 지나가서 노래한곡도 다 듣기 어려울거 같더라구요~

그렇게 빠르진 않지만 외국의 대관람차에 비하면 크기가 작아서 인지 금방 내려온듯한 느낌?

가격에 비해 시간이 짧은거 같아서 좀 아쉬웠어요 ㅠㅠㅠㅠ


속초아이 대관람차 &속초해변 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그 짧은 시간에 블루투스 연결은 안하고 서로 사진찍고 찍어주기 바빴답니다 ㅋㅋㅋㅋ

요새 저랑 많이 놀아주시는데 이제는 가게 보느라 바빠서 볼시간이 없는 나의 짝꿍쌤 ㅠㅠㅠㅠ

어서 서울로 컴백해줘요~ 같이 놀사람 없이 심심해유~~~ㅠㅠㅠㅠ


속초아이 대관람차 &속초해변 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이렇게 잘 맞는 짝꿍도 없는데 말이죠~

대관람차 탈 때 좋았던 점은 하늘도 맑고 푸른 바다도 멀리 볼 수 있구요

가장 높은곳에 올라보니 사람도 자동차도 모두 레고블럭처럼 작아보이더라구요.

저 멀리 바다와 속초시내의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뷰 맛집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속초아이 대관람차 &속초해변 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이날은 날씨가 좋아서 관람차 안에서 해만 쬐었는데도 불구하고 한겨울인데 땀이 엄청났어요 ㅠㅠㅠ

안에 굉장히 달궈지더라구요.. 날씨도 포근해서 반팔입고 다닐 사람들이 있을정도였으니…

내부 온도가 엄청 올라가서 겨울옷을 입던 우리에게는 좀 많이 더웠답니다.


속초아이 대관람차 &속초해변 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관람차 타고 밖으로 나오니 속초 해변이 바로 앞에 있어서 또한번 마지막 바다 구경을 나갔어요~

동해 바다의 바람은 진짜 엄청나서 몸이 휘청거릴정도로 심하게 불더라구요..

머리카락 지키지 못해 미안.. 거의 인어공주의 마녀 우르슬라처럼 산발이 된 머리…ㅋㅋㅋㅋ


속초아이 대관람차 &속초해변 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속초또한 파도가 치고 불어오는 바람에 머리도 휘날리며 동해바다란 어떤곳인지 제대로 느끼게 되어 좋았던거 같아요~ 넓고 ㅅㅊ 나 속초에 왔다 갔다는 인증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있었는데..ㅋㅋㅋ

은근히 사람들이 많아서 찍지는 못하고 그냥 돌아왔네요 ㅎㅎㅎ


속초아이 대관람차 &속초해변 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즐거웠던 속초&양양여행이에요~

다음은 마지막 코스로 방문한 소금빵이 맛있는 감성 빵집 여운포리 후기로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