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순이들 좋아하는' 여운포리 빵집'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국내여행/국내여행-22'양양

빵순이들 좋아하는' 여운포리 빵집'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꼬미030 2022. 12. 20.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꼬미에요~😀

오늘은 양양&속초 1박2일 여행의 마지막 코스인 여운포리 빵집이에요-!

소금빵&크림빵이 맛있고 인테리어가 이쁜 감성 빵집이라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여운포리 빵집 위치 & 영업시간




주소: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선사유적로 73-13 여운포리빵집

영업시간: 오전 10시반-오후 6시

(매주 화&수요일 휴무)


빵순이들 좋아하는' 여운포리 빵집'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붉은벽돌로 쌓아 만든듯한 여운포리 빵집!

농촌한가운데 위치해 있어서 처음에 길을 잘못들었나 살짜쿵의심했었는데 ~

내부에는 공간이 좁아서 봄가을에 앉아서 이용할 수 있는 야외 테이블석도 있는 찐 카페더라구요!


빵순이들 좋아하는' 여운포리 빵집'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아무래도 차없이는 오긴 힘든곳이라 주차장도 완비!

엄청 넓기 때문에 주차문제로 골치썩을 일은 없을거 같아요-

ㅇㅇㅍㄹ 처럼 자음으로만 이루어진 소개하며 따뜻한 카페느낌으로 요새 젊은 감성으로 인테리어된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빵순이들 좋아하는' 여운포리 빵집'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반응형

 


빵의 종류는 많지 않지만 기본 소금빵부터 단팥빵, 바게트 깜빠뉴, 크림빵,치아바타 등 가게 규모에 비해  다양한편이에요ㅎㅎㅎ

평일 점심이후에 바로 방문했는데도 이미 품절된 빵도 있더라구요- 빵이 나오는 시간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아침에 만드시는거 같았어요.

빵순이들 좋아하는' 여운포리 빵집'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감성포토맛집이라 사진도 야물딱지게 찍어주고 왔어요!

서로 사진 찍어주는데 그런 나를 찍어주는 친구 ㅋㅋㅋㅋ

주변이 논밭이라 도착직전까지도 여기가 맞나 싶게 만든 주위 환경이 잘 보이게 찍어줬네요 ㅋㅋㅋㅋ


빵순이들 좋아하는' 여운포리 빵집'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달달한 디저트엔 아아 아니겠어요-?

아이스아메리카조와 크림빵, 소금빵을 주문!

소금빵은 겉바삭 속촉인데 안이 정말 쫄깃해요!

가장 기본이되면서 짭조름하니 맛있답니당😋



노티드등에서나 팔것같은 크림도넛도 구매했는데 안에 슈크림이 부드럽고 진짜 찐으로 맛있더라구요!

노티드 저리가라 였어요😍


빵순이들 좋아하는' 여운포리 빵집'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카페 내부 좌석은 창밖 논밭뷰를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는 좌석과 내부에 4명정도 앉을 수 있는 아늑한 좌석이 있었는데 저흰 안쪽좌석에 앉아 수다떨며 시간을 보냈답니당😊


빵순이들 좋아하는' 여운포리 빵집'_양양&속초 겨울여행 1박2일(6)


맛있고 아늑했던 여운포리빵집!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방문하던데 단팥빵도 맛있는지 한번에 다 쓸어가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기본빵보다는 크림같이 안에 무언가 들어간 빵이 맛있는 여운포리 빵집이었습니당-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 있어서 좋았어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