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물왕저수지 전망좋은카페 ‘일라고(IL LAGO)’

맛집정보/경기도맛집

시흥 물왕저수지 전망좋은카페 ‘일라고(IL LAGO)’

꼬미030 2021. 6. 16. 07:30
반응형

 

이번 주말에는 시흥 물왕저수지가 보이는 뷰카페 일라고에 다녀왔어요 ㅎㅎ 사실 서울 근교 전망좋은 카페에 가고 싶었는데 아는곳이 전혀 없어서 수원광교 호수공원이라두 갈까했어요. 아는 지인이 이 근처에 사는것을 기억해내고 급히 추천해달라고 카톡해서 알게된 이곳! 카페 일라고 입니다

시흥 뷰맛집 물왕저수지 카페 일라고

 

 

카페 일라고 주소는 시흥시 목감전원로 32 레이크문 1층부터 2층까지입니다. 물왕저수지 옆에 바로 위치해있어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곳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저수지뷰가 바로 보이는 전망좋은 통유리 카페랍니다.

 

 

전문커피점처럼 커피와 관련된 기구들이 즐비해있었어요. 달 장식과 말린 드라이 플라워 장식이 천장에 박혀있어서 사실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안보여요 ㅋㅋㅋ (그냥 시야가 좁은거 일수도 있지만 말이지요)

시흥동 베이커리 맛집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만큼 다양한 디저트와 베이커리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시흥 물왕저수지 카페 일라고 베이커리 & 메뉴판, 가격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초코, 아이스밀크티를 한잔씩 주문하고 자리에 착석했어요. 2-3시쯤 방문해서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여유로운 조용한 카페더라구요~!

1층과 1.5층은 카페로 창밖뷰를 볼수가 있는데 1층에서 저수지를 볼 수있고 1.5층에서는 1층이 내려다보이고 통유리로 넓은 시야로 저수지를 볼 수 있어요. 2층은 식사를 하기 위한 레스토랑으로 더 높은곳에서 전망좋게 식사할 수 있답니다.

 

시흥 물왕저수지 카페 일라고 뷰맛집

 

 

 

 

 

반려동물동반시 밖의 좌석에서 시간을 함께 보내실 수 있어요. 주차공간도 있는데 저희는 주차장입구를 찾지못해서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운치있게 밖에서 풍경을 보며 먹고 싶었지만 밖에는 사실 여름이라 벌레와 무더위를 참을 수 없어서 저희는 실내 장소를 이용했어요 ㅎㅎ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밖의 저수지풍경을 보면서 여유로운 주말을 만끽했답니다. 

 

시흥 물왕저수지 카페 일라고 추천메뉴

 

귀여운 강아지 컵홀도와 함께 음료가 나왔어요 ㅎㅎ 카페 내부가 넓기 때문에 사람들과 거리두기로 코로나 걱정도 없고 조용하고 한적해서 사람많이 붐비는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음료도 양이 많아서 몇시간동안 수다타임 계속 가졌어요. 화장실도 나가면 바로 있고 깔끔해요!

 

시흥 물왕저수지 카페 일라고 전망

 

집에 가기전에 저수지 근처를 산책했어요 ㅎㅎ 저녁 노을 질때인데, 근처가 산으로 둘러쌓여있어 운치있는 풍경을 볼 수 있어요. 강원도에 온것만 같은 기분을 저만 느끼는것은 아니겠져...?ㅋㅋㅋ 서울근교에 잠깐 나들이오기에 한적하고 좋은 전망의 카페였어요. 곧 코로나시대가 종결되어 마음껏 마스크벗고 놀러다닐 수 있는 날이 오기를바라며 이만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