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중개형 ISA 이벤트, 신세계상품권+6만원투자지원금+평생수수료혜택+공모주청약한도200%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KB증권 중개형 ISA 이벤트, 신세계상품권+6만원투자지원금+평생수수료혜택+공모주청약한도200%

꼬미030 2021. 5. 26. 09:55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는 KB증권의 신규 고객에게 드리는 혜택에 대해 포스팅했었습니다.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오늘은 같은 KB투자증권에서 중개형 ISA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이벤트를 총 5가지이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SA가 무엇인지 모르는 분은 아래 첨부된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KB 투자증권, 신규가입혜택 3가지_백화점상품권, 주식쿠폰 증권사이벤트 (마감임박)

증권사별 이벤트 중에 신규 고객 가입 시에 혜택을 주는 곳이 많습니다. 그중 이번에 소개해드릴 증권사는 KB투자증권이며, 신규 고객에게 투자의 혜택을 드리고 있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0300v0.tistory.com

 

ISA 계좌 개설, 비과세 만능통장, 세제혜택,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운용기간 3년간 발생한 순수익에 대해 200만 원에서 최대 400만 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장이 있습니다. 바로 ISA(Individual Saving Account) 개인 종합자산관리 계좌입니다. 서민들의 목돈

0300v0.tistory.com

 

첫 번째 이벤트

4월 5일 이후 중개형 ISA 가입고객에 한하여 중개형 ISA 계좌 순입금액 기준 300만 원 이상 순 입금하여 대상 상품 매수 고객이 입니다. 대상 상품은 중개형 ISA로 매수 가능한 국내 주식, 펀드, ELS/DLS/ELB/DLB으로, 6월 30일까지 ISA계좌 순입금액 기준 잔고를 유지할 경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순입금액 300만 원 이상일 경우 1만 원, 순입금액 1000만 원 이상일 경우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 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중개형 ISA계좌로 순입금액 100만 이상 잔고 유지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1등 상품 LG전자 퓨리 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156만 원 상당), 2등 다이슨 에어 랩(59만 원 상당), 3등 에어 팟 프로(32만 원 상당), 4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1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

21년 3월 15일부터 21년 5월 31일까지 계좌 개설한 전원 6만 원의 투자지원금을 지원합니다. 연금펀드 할인쿠폰만 원권과 ELS할인쿠폰 5만 원권을 지급받을 수 있으나 중개형 ISA계좌에는 사용이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kb 증권 isa 계좌개설 이벤트

 

세 번째 이벤트

IPO대전에서 평생 공모주 청약 한도 200%까지 늘려드립니다. 올해 말까지 중개형 ISA를 가입하고 잔고 2천만 원 이상 유지하는 고객은 공모주 청약한도를 늘릴 수 있으며 타 금융사 및 당사 계좌에서 이전한 금액도 포함됩니다. 청약 전월말까지 개인종합 자산관리계좌(중개형 ISA)에 2천만 원 이상 순 납이 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순 납입금액은 납입금액에서 출금 금액을 제한 금액입니다.)

네 번째 이벤트

올해 말까지 개설된 비대면 중개형 ISA 계좌에서 온라인 국내 주식 매매 시 수수료 평생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단, 영업점에서 개설한 계좌는 제외됩니다. 거래소, 코스닥, 코넥스의 국내 주식의 경우 0.0044792%, ETN/ETF의 경우 0.0050483%의 수수료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다섯 번째 이벤트

PRIME CLUB 최초 가입 시 가입 고객 전원 3개월 무료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올해 말까지 가입하신 분들에 한해 제공해 드리는 혜택이며, 초보가 들어가 고수가 되어 돌아오는 리얼 투자 멤버십이라고 합니다. 한 번도 이용하지 않으신 분들은 3개월간의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며, 서비스 결제 계좌 등록 시 중개형 ISA계좌는 선택 불가합니다.

 

금융도 쇼핑이다!

 

www.kbsec.com


그외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KB증권에서 진행하는 중개형 ISA와 관련된 총 5가지 이벤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