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투자증권, 신규가입혜택 3가지_백화점상품권, 주식쿠폰 증권사이벤트 (마감임박)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KB 투자증권, 신규가입혜택 3가지_백화점상품권, 주식쿠폰 증권사이벤트 (마감임박)

꼬미030 2021. 5. 24. 08:34
반응형

증권사별 이벤트 중에 신규 고객 가입 시에 혜택을 주는 곳이 많습니다. 그중 이번에 소개해드릴 증권사는 KB투자증권이며, 신규 고객에게 투자의 혜택을 드리고 있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KB투자증권에서 신규가입 고객에게 드리는 혜택은 총 3가지입니다.

 

첫 번째 혜택 ; 주식 쿠폰 최대 1만 5천 원 혜택 + 백화점 상품권 최대 50만 원 증정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 신규계좌 개설 고객에게 드리는 첫 번째 혜택입니다. 선착순 2만 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은 21년 5월 6일부터 21년 6월 6일까지입니다. 신규 개설 시 이벤트 참여 즉시 주식 쿠폰 1만 원이 증정될 예정이며, 마이 쿠폰함을 통해 받으신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6월 30일까지 이벤트 참여한 계좌에서 신규 개설 시에 받은 주식 쿠폰인 1만 원 쿠폰 사용 시 7월 7일 날 5천 원이 추가로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이 또한 마이 쿠폰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으로 백화점 상품권 증정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6월 11일 이벤트 페이지 당첨자 게시판에서 발표될 것으로 보이며, LMS로 모바일 상품권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제세공과금 또한 당사에서 부담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관련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kb투자증권 신규고객 이벤트

 

두 번째 혜택 ; 프라임 클럽 구독료 95% 할인(6개월) + 투자지원금 최대 4만 원 지급


주식으로 밥 먹고 사는 사람들이 만든 투자정보 서비스인 프라임 클럽이벤트 신청 후 서비스 가입 시 최대 6개월간 콘텐츠 구독료 월 5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프라임 클럽은 실시간 기관 및 외국인이 쌍끌이 매수한 종목을 실시간으로 포착하여 수급을 알려주고, 주식고수들이 오늘의 투자전략을 준비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전문가와 1:1 맞춤으로 자산관리 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실시간으로 장중 시황 점검하는 증권 방송을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1년 4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체험판 및 무료 서비스 이용고객을 포함하여 프라임 클럽 이용이 없었던 고객에 한해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라임 클럽 서비스 매월 자동 결제 동의 고객에 한하여 가입 감사 ELS 쿠폰 2만 원권이 증정되며, 10만 원 청약 시 할인받을 수 있고 발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절차 중 쿠폰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생일 고객에게는 생일 축하 연금펀드 쿠폰 2만 원권이 증정되며 20만 원 매수 시 사용 가능하고 생일 해당 월 한 달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생일 해당 월 첫 영업일 자동 지급이 되며 전월 가입 시 익월 지급이 됩니다. 쿠폰은 마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혜택 ; 온라인 국내 주식 위탁 수수료 평생 혜택


만 19세 이상 국내 거주 내국인을 대상으로 비대면 계좌 개설한 신규 고객이라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온라인 국내 주식(코스피, 코스닥, 코넥스) 기준으로 수수료 0.0044792%를 부과한다고 합니다. 신규 또는 10만 원 미만의 자산으로 1년간 장기 미거래 고객의 경우 해당되며 기간은 21년 4월 1일부터 21년 5월 31일까지 가입한 분들이 대상입니다. HTS(H-able, ACE만), 홈페이지, MTS(M-able만)등의 매체를 통해 개설해야 하고, Smart M, able Tab, 증권플러스 등 제휴 어플을 통한 가입은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비대면 위탁계좌 개서 평생 혜택 대상자인지 조회할 수 있는 링크는 아래 첨부해 두었으니 해당 여부를 먼저 파악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대면위탁계좌개설 평생 무료 대상자조회

고객님은 이벤트 참여 대상이 아닙니다.과거에 구)KB투자증권 또는 구)현대증권을 포함한KB증권의 위탁계좌를 개설한 적이 있는 경우 이벤트참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확인결과 상세정보 필수

www.kbsec.com


오늘은 KB투자증권에서 진행하고 있는 신규 고객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의 투자의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