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맛집] 니뽕내뽕 내돈내산후기_ 추천메뉴&가격, 위치, 운영시간

맛집정보/서울맛집

[대학로맛집] 니뽕내뽕 내돈내산후기_ 추천메뉴&가격, 위치, 운영시간

꼬미030 2023. 11. 20. 22:21
반응형

[대학로맛집] 니뽕내뽕 내돈내산후기_ 추천메뉴&가격, 위치, 운영시간


안녕하세요~

대학로에서 연극보고 출출한데 뭐먹을까 고민이시라면 니뽕내뽕 어떠신가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퓨전 피자 & 파스타 짬뽕 맛집 니뽕내뽕 대학로점 이에요.



니뽕내뽕 대학로점 영업시간&위치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30-16:30

21:00 라스트오더



위치 : 서울 종로구 동숭길 76 이층

문의전화 : 02-766-1423


[대학로맛집] 니뽕내뽕 내돈내산후기_ 추천메뉴&가격, 위치, 운영시간



이날은 날도 더웠는데, 시원한 곳에서 매콤한 음식먹고 싶더라구요.

이열치열로 이 더위를 이겨보자는 생각으로 방문한 이곳! 니뽕내뽕이에요.

사실 대학때 이후로 처음 와보는 곳이라서 새롭더라구요.


[대학로맛집] 니뽕내뽕 내돈내산후기_ 추천메뉴&가격, 위치, 운영시간

 

니뽕 내뽕 추천메뉴&가격




차뽕, 핫시크리조또 를 주문했는데, 탄산세트나 에이드 세트도 있더라구요.

탄산세트에는 뽕or리조또와 피자1판, 탄산음료가 포함되어 있구요.

에이드세트에는 탄산세트에서 탄산음료가 에이드로 바뀐거 더라구요.

저희는 다 못먹을거 같아서 작게 시켰지만 친구들끼리 오면 세트로 시키면 가성비 좋게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대학로맛집] 니뽕내뽕 내돈내산후기_ 추천메뉴&가격, 위치, 운영시간



애플망고 에이드에요.

애플망고시럽에 사이다를 넣은맛..? 잘 저어서 먹어야 해요.



500ml 애플망고 에이드 4.0


[대학로맛집] 니뽕내뽕 내돈내산후기_ 추천메뉴&가격, 위치, 운영시간



주문한 메뉴가 금새 나왔어요.

짬뽕메뉴에서는 차뽕, 리조또메뉴에서 핫시크리조또를 주문했어요.

반찬으로는 단무지무침이 나왔어요.

반응형

[대학로맛집] 니뽕내뽕 내돈내산후기_ 추천메뉴&가격, 위치, 운영시간



핫시크리조또 10.9



홍합이랑 오징어등 해산물이 들어있는 리조또에요.

생각했던것보다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진 않았지만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어디선가 많이 먹어본 어딘가 익숙한 맛인데 중독성있는 그런맛이에요. ㅋㅋㅋㅋ


[대학로맛집] 니뽕내뽕 내돈내산후기_ 추천메뉴&가격, 위치, 운영시간



차뽕 9.0



양배추와 양파가 엄청많이 깔아져있는 차뽕이에요.

맵기를 1단계로 했더니 하나도 안맵더라구요. ㅋㅋㅋㅋ

색깔부터 안맵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라면인데 파스타면이 들어있는 느낌?

불향이 잘 느껴지는 차뽕이었습니당ㅎㅎ


[대학로맛집] 니뽕내뽕 내돈내산후기_ 추천메뉴&가격, 위치, 운영시간



개인적으로는 리조또보다 차뽕이 더 맛있었는데, 남자친구는 리조또를 더 좋아하더라구요.

애플망고는 달달한 망고 바로 그맛이었어요.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대학로 맛집으로 추천이에요~.


#니뽕내뽕 #대학로맛집 #니뽕내뽕추천메뉴 #니뽕내뽕위치 #니뽕내뽕영업시간 #니뽕내뽕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