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6% 금리 저축상품, 신용평점이 낮을수록 우대받는 ‘웰뱅든든적금’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최고 6% 금리 저축상품, 신용평점이 낮을수록 우대받는 ‘웰뱅든든적금’

꼬미030 2021. 11. 26. 07:00
반응형

 

신용평점이 낮을수록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적금상품이 있다는거 알고계신가요? 서민들의 목돈마련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금리 저축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웰뱅 든든적금'이며, 보다 자세히 가입대상 및 상품에 대한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금리 6% 적금상품, 웰뱅든든적금 가입대상, 금액, 우대조건, 예금자보호 안정적인 투자상품

 

 

웰빙든든적금이란?

 

예금자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신용평점이 낮은 고객들도 웰뱅의 금융 혜택을 통해 목돈 마련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웰컴저축은행, 디지털뱅크,저축은행, 대출,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그날대출, 자동차담보대출,

NO.1 디지털뱅킹 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신용대출, 담보대출, 예금, 적금도 웰컴디지털뱅크 웰컴저축은행에서 간편하게!

www.welcomebank.co.kr

 

 

가입대상 및 가입방법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은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뱅킹이나 모바일 뱅킹 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가입추이를 본다면 여성분들이 남성분들의 비해 2배이상 높은 가입률을 보이고 있는 상품입니다. 연령대별 비율을 보면 비슷하게 균등한 비율로 가입되어 있는것으로 보아 모든 연령대에서 인기가 많은 상품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30대 이상의 분들이 가장 높은 30.4%를 보이며 40대와 20대가 그 뒤를 잇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고금리 6% 저축상품, 웰뱅든든적금 가입대상, 금액, 우대조건, 예금자보호

 

 

상품소개

 

총12개월인 1년간 가입을 유지해야하며, 최소 가입금액은 1만원이며 최대 3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습니다. 1인 1계좌만이 가입가능하며 만기일시 지급식으로 이자를 지급받을 수 있는 정기적금 상품입니다. 연이율을 세전 연2%로 조건 2가지를 충족한다면 연 4%의 금리를 우대받아 총 6%의 고금리로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우대금리 조건

 

첫번째 조건은 당행에 최초 개설한 예금 및 적금의 가입일로 부터 30일 내 이 적금을 가입한다면 연 1%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조건은 적금 가입시점 조회된 본인의 신용평점에 따라 우대 받으실 수 있으며 최대 연 3%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평점에 따른 우대 금리 적용구간은 신용평점이 1점이상 350점이하의 경우 연 3%를, 350점초과~650점이하의 경우 연2%를, 650점 이상 850점 이하의 경우 1%를 적용받게 됩니다. 신용평점별 우대 금리 적용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적금가입시 개인정보조회 동의가 필요하며 미동의시 조건2의 적용이 불가합니다. 적금가입시점 조회된 신용평점이 850점 이하인 경우에만 두번째 우대 조건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이외에도 5%의 고금리 저축상품인 웰컴저축상품 및 금리가 높은 적금 상품들을 소개한 이전 글도 있으니 투자하시는데 참고하시기를 바하며 아래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2021.11.19 -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 최고우대금리 5% 웰뱅하자 정기적금, 30-40대인기저축상품

2021.11.15 -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 3~5% 이자율높은 적금, 저축은행 고금리 상품 3가지 추천

 

오늘은 초저금리, 제로금리 시대에 몇없는 고금리 저축상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