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우대금리 5% 웰뱅하자 정기적금, 30-40대인기저축상품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최고우대금리 5% 웰뱅하자 정기적금, 30-40대인기저축상품

꼬미030 2021. 11. 19. 07:00
반응형

제로금리 시대에 최고 우대금리를 적용받으면 5%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저축상품이 있습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이러한 금리 높은 상품들이 많았으나 이 시국 이후에는 가계나 사업이 어려워져 대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은행의 배가 부르게 되어 대출이율을 높이고 금리는 인상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 큰 은행들만이 이득을 본 것인지, 작은 저축은행이나 지방은행들은 아직까지 높은 금리를 유지하고 있어 이러한 은행들의 틈새 공략을 통해 목돈을 투자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금리 적금상품 5% 웰뱅하자 정기적금, 가입대상, 기간, 금액, 우대조건, 안정적인 투자상품


웰뱅하자 정기적금이란?

예금자 보호법에 따라 5천만 원 이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보전할 수 있는 상품으로, 공과금과 카드대금 등 각조 자동납부 또는 평잔 실적에 따라 높은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입니다.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웰컴저축은행, 디지털뱅크,저축은행, 대출,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그날대출, 자동차담보대출,

NO.1 디지털뱅킹 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신용대출, 담보대출, 예금, 적금도 웰컴디지털뱅크 웰컴저축은행에서 간편하게!

www.welcomebank.co.kr

가입대상 및 가입방법?


가입대상의 제한없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상품으로 영업점, 인터넷뱅킹, 모바일 뱅킹을 통해 가입사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가입 통계 추이를 살펴보다면 남자보단 여자분이 이 안정적인 저축상품에 가입하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입 연령대는 30대와 40대가 가장 많았으며 20대와 50대가 그 뒤를 잇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고금리 적금상품 5% 웰뱅하자 정기적금, 가입대상, 기간, 금액, 우대조건, 안정적인 투자상품

상품 소개


정기 적금 상품으로 가입기간은 총 12개월입니다. 납입금은 최소 1만 원부터 최대 20만 원까지 납입이 가능하며 이자는 만기 일시 지급식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기 앞당김 지급을 불가능하며 1인 1 계좌만 가입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이율은 단리로 세전 1.5%입니다만, 2가지 조건에 해당이 되면다면 총 3.5%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아 5%의 금리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우대금리 적용 조건


첫 번째 조건은 '자동나바부 우대금리'입니다. 입출금 통장에서 CMS 또는 지로 자동납부 월 2건 이상이며 실적이 6개월 이상 있는 경우 연 2.0%의 이율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조건은 '평잔실적 50만 우대금리' 입니다. 입출금 통장 평잔 실적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1.5%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 조건의 실적 인정기간 및 두번째 조건의 평잔 산정기간은 적금 신규일로부터 만기일 전월 말일까지로 합니다. 입출금통장의 경우 적금의 해지 시점 예금주 본인 명의 당행 통장 전체 계좌를 의미하며, 조건 2의 입출금통장을 1개 이상 보유한 경우 전체 입출금통장 금액을 합산하여 평잔 실적을 산정합니다.
이 상품 외에 고금리 저축상품들을 소개한 글이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5% 이자율높은 적금, 저축은행 고금리 상품 3가지 추천

예/적금 상품의 경우 은행당 예금자 보호법에 의해 5000만원까지 보호받을 수 있어 원금보전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적은 수익률임에도 불구하고 안전한 상품으로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

0300v0.tistory.com




오늘을 초저금리 시대의 모래에서 바늘 찾기 만큼 힘든 5%의 고금리 저축 상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에도 안정적인 투자를 위해 저축을 선택하시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빠른 알림 설정을 위해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투자는 개인의 판단에 따른 책임이 부과되며, 글쓴이는 어떠한 책임도 져드리지 않으니 투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