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돈내산 리뷰

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내돈내산 솔직후기

꼬미030 2021. 7. 2.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도 화장을 안하고 다녀서 굳어버린 마스카라를 버리고, 새로 구입한 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내돈내산 솔직후기 시작할게요. 

 

 

예전에는 키스미 마스카라를 많이 사용했었는데, 키스미 마스카라는 세안할때 전용 리무버가 필요할 정도로 잘 안지워져서 다음날까지 눈가가 거뭇거뭇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많은 검색을 거쳐 평이 좋은 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를 구입했어요.

 

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킬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얄상한 두께로 블랙과 레드의 조화로운 컬러로 되어 있습니다. 킬래쉬 마스카라에는 롱컬링, 볼륨컬링, 매끈볼륨 이렇게 세종류가 있는데 저는 속눈썹이 짧은편이어서 길게 표현되었으면 했기 때문에, 롱컬링 마스카라를 구매했습니다.

 

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속눈썹의 뿌리부터 끝까지 밀어 올려주는 마스카라브러쉬는 부드러운 곡선을 이루고 있습니다. 브러쉬를 세워 세로로 언더속눈썹에 발라 풍성하게 연출해줄 수 있습니다.

 

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전후사진

 

마스카라 사용 전후 사진이에요. 저는 속눈썹숱은 있지만 짧아서 뷰러를 사용하기도 쉽지가 않은 눈이에요. 미리 속눈썹을 조금 올려준 후에 마스카라로 쓰윽 올려주니 길이가 최소 1.5배는 더 길어졌어요. 진한 마스카라를 좋아하기 때문에 뿌리 끝부터 속눈썹 끝까지 쓸어 올려서 내 속눈썹인것마냥 만들어줬어요. 

 

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확실히 밋밋하고 심심해 보이던 눈매가 마스카라로 또렷하게 변했어요. 마스카라를 아래쪽에도 사용하면 좀더 눈매를 강하게 표현할 수 있어요. 사용해본 결과 지속력도 오래가고 번짐도 심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클렌징오일에도 잘 지워져서 대만족입니다. 혹시나 저처럼 마스카라 고민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려요. 아래 링크를 통해 해당 마스카라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클리오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7g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