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케어 속눈썹고데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돈내산 리뷰

진케어 속눈썹고데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꼬미030 2021. 7. 5. 08: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케어 속눈썹 고데기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포스팅할게요. 뷰러를 쓸까도 고민했지만 아무래도 머리셋팅할때도 열을 가하는게 지속력이 오래가듯 속눈썹도 열을 가하면 좀더 올라가있는 지속력이 길어지기 마련이져. 뷰러와 큰 가격차이도 나지 않아서 새로 사는 김에 한번 구입해봤는데 대만족이어서 포스팅해요.

진케어 매직컬 속눈썹고데기

진케어 매직컬 속눈썹고데기


속눈썹하나 올리는데 큰돈을 투자 하고 싶진 않았고 뷰러랑 비슷한 가격대에 좋은 속눈썹 고데기를 발견했어요. 진케어 매직컬 속눈썹 고데이 입니다. 가볍고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의 핑크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온/오프는 앞쪽에 있는 버튼을 위아래로 컨트롤할 수 있고 속눈썹을 뷰러할때처럼 위치시키고 버튼 위의 분홍색 부분을 끌어 올리고 몇초만 유지하면 바로 속눈썹이 쑤욱 올라가요. 너무 오래 속눈썹에 열을 가할 경우 원하는 모양보다 더 각진모양으로 올라갈 수 있으니 조절하여 올리셔야해요.

진케어 속눈썹고데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AAA 건전지 두개로 전원이 들어오며 저는 구매시에 두개가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분홍색 버튼을 위로 올리면 전원이 켜지며 온도가 올라가게 됩니다. 사용후 버튼을 밑으로 내리면 전원이 꺼지며 온도또한 내려가게 됩니다만 전원을 끄는것을 깜빡했다고 하더라도 일정시간이 지난 후에 자동으로 온도가 내려가는것으로 보입니다.

진케어 속눈썹고데기 상품설명



몇번 사용해본 결과 뷰러를 사용했을 때보다 속눈썹이 컬링되어 올라가는 지속시간이 길어서 개인적으로는 만족했습니다. 물에 닿으면 힘을 잃어버리긴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유지기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전원을 키면 속눈썹을 찝어내는 부분이 분홍색에서 흰색으로 변화하는데, 흰색으로 변화하면 사용할 준비가 다 되었다는 표시입니다. 사용후에는 배터리 사용기간을 늘리기 위해 전원을 끄는 습관을 들이면 좋을거 같습니다.

진케어 속눈썹고데기 사용방법


속눈썹 고데기 사용 전후입니다. 속눈썹이 짧은 편이라 올리기 힘든데, 이 제품의 유의사항에 속눈썹이 짧은분들은 권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조금 속상했네요.
다행히도 속눈썹이 사용할 만큼은 길어서 축처진 속눈썹이 사용후에 컬링되어 올라간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진케어 속눈썹고데기 사용전후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구매한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가격대는 만원초반이며,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진케어 뷰러형 속눈썹고데기 속눈썹칼 + 건전지 증정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