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파우더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돈내산 리뷰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파우더 내돈내산 솔직후기

꼬미030 2021. 6. 30.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맞이 화장품소비후 올리는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파우더 내돈내산솔직후기에요. 여름에 땀과 넘치는 유분으로 화장이 녹아내리기 쉽상인데요, 그래서 여름대비 필수품인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장만했어요. 제품소개 및 후기 리뷰 시작할게요.
함께쓰면 좋은 이니스프리 노세범쿠션도 포스팅되어있으니 관심있는분들은 클릭해서 봐주세요.

이니스프리 노세범파우더쿠션 내돈내산 솔직후기_여름쿠션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니스프리 노세범파우더쿠션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솔직 후기 입니다. 코로나 이시국 이전에도 화장기 없이 출퇴근을 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는 지인들과의 모임조차 갖

0300v0.tistory.com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파우더


사실 이 노세범 파우더의 경우 학생때 친구들이 머리 안감아서 앞머리에 톡톡 발라서 기름기를 없애주던 기억이 나는 제품이에요. 그만큼 유분관리에 특화되어 있어 기름종이파우더로 불리는데요, 이마나 코주변 등 번들거림이 심한 T존이나 앞머리 떡짐과 갈라짐, 오후에 올라오는 유분까지 싸악 날려준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화장 마무리단계에 쿠션 사용후 뽀송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톡톡 두드려서 사용해요. 남성분들의 기름기 단속에도 잘 쓰인다고 하네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파우더


유분기를 잘 제거하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입자가 곱고 가벼워서 여름에 퍼프로 팡팡 두드려 주면 보송함이 오래가서 여름 필수템이에요. 저도 학창시절부터 애용하고 있으며 건성인 저같은 사람들은 물론 파워 지성인 분들까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품이에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파우더



저처럼 화장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게 되면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오래 커버되어 고정이 됩니다. 포뮬러는 가벼워지고 불필요한 성분을 줄이고 피부에 더 편안하게 바뀌었는데, 10가지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파라벤, 탤크, 합성색소, 향,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PEG계면활성제) 무첨가라 더욱 좋아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파우더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에도 간편한 노세범미네랄파우더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파우더


보송보송하고 두툼한 쿠션퍼프가 과다한 피지를 흡수하고 미세하고 고운 입자감으로 기름종이나 헤어파우더 대신 사용가능한 노세범미네랄쿠션. 아이프라이머나 스킨케어픽서로도 딱이에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파우더


쿠션과 함께 위아래로 흔들어주면 파우더가 쿠션에 묻어나오는데 이대로 피부에 톡톡 두드려주면 된답니다. 미네랄 파우더가 건조하다면 노세범모이스처파우더로 사용해보세요. 악건성이신 분들에게 추천입니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파우더


노세범 파우더를 하고나면 보송한 느낌을 살릴 수 있어요. 그래서 마스크가 일상인 요즘에는 마스크에도 덜 묻어나와서 팩트 사용후에 꼭 사용하고 있어요.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 첨부해 둘게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5g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