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노세범파우더쿠션 내돈내산 솔직후기_여름쿠션추천

내돈내산 리뷰

이니스프리 노세범파우더쿠션 내돈내산 솔직후기_여름쿠션추천

꼬미030 2021. 6. 28.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니스프리 노세범파우더쿠션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솔직 후기 입니다. 코로나 이시국 이전에도 화장기 없이 출퇴근을 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는 지인들과의 모임조차 갖지 못하게 되면서 화장할 이유가 사라지며 유통기한이 지나버렸지 모에요..ㅠㅠㅠ 무언가 위험한 냄새가 나기 시작해서 기존의 헤라쿠션을 버리고.. 대코로나 시대에 맞게 마스크에 묻지 않으면서 커버력이 좋은 제품을 찾다가 발견하게 되었어요. 그것은 바로바로!!!

이니스프리 노세범파우더 쿠션


함께쓰면 좋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도 리뷰가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포스팅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쿠션을 선택한 이유는?

코로나 시국 이전에도 중국발 미세먼지가 심해서 황사 마스크를 쓰고 다녔는데, 화장하면서 마스크에 묻어나는 파우더가 너무 보기 싫더라구요. 마스크에 묻지 않으며 미세먼지도 피부에 잘 붙지 않는다는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쿠션! 48시간동안 커버도 지속된다고 해서 기대하면서 주문했어요. 요철, 모공, 기미, 잡티, 홍조까지 싸악 커버된다고해요.

이니스프리 노세범파우더쿠션 (출처 이니스프리)


이번에 에어홀 반반퍼프로 기존에 있던 매끈한 퍼프뿐 아니라 에어홀이 있어 좀더 꼼꼼하게 밀착시킬 수 있는 에어홀퍼프가 반반씩 있어요 ㅎㅎ 에어홀이 있는 데일리커버로는 꼼꼼하고 얇게 바를 수 있고, 도톰하고 매끈한 벨벳촉감의 캐끈커버는 견고하고 강력한 커버가 가능해요

이니스프리 에어홀반반퍼프


마스크묻어남 방지효과 94%로 묻어남이 적은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표현이 가능해요. 미세먼지 부착저해 테스트도 인체외 적용시험완료되었답니다. 여름쿠션으로 정말 제격인 쿠션인거 같아요. 48시간 지속에도 부담없는 9가지(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타르색소, 탤크, 향, 파라벤)무첨가 착한 포뮬러로 피부에 편안하게 와닿는 무향&저자극 쿠션이에요

이니스프리 노세범파우더쿠션 컬러선택




이니스프리 노세범파우더쿠션의 컬러넨 총 네가지에요. 자연스러운 살구반쪽톤업 아이보리색상인17N, 데일리로 쓸 수 있는 로제바닐라색상의 21C, 바닐라색상의 21N, 진저색상의 23N 입니다. 저는 피부톤이 어두운 편이기 때문에 23N을 구매했는데 21호 쓰시는 분들은 자연스러운 색상을 원하신다면 바닐라를, 핑크빛도는 밝은 색상을 원하신다면 로제바닐라 색상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이니스프리 노세범파우더쿠션의 케이스는 67% 재생플라스틱으로 만든 케이스로 지구의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케이스랍니다.

이니스프리 노세범파우더 쿠션


이니스프리 노세범파우더 쿠션 23N 진저색상이 왔어요. 자외선차단수치는 SPF 35PA++이에요. 촉촉한 쿠션이지만 바르는 순간 파우더처럼 보송해지는 픽스쿠션! 적은양으로도 부드럽게 커버할 수 있는 쿠션으로 두볼을 위주로 톡톡 두드려 발라준 후 잔여량으로 눈가 코 잎 턱밑등을 얇게 펴발라 주면 된다고 하네요.

이니스프리 노세범파우더 쿠션


보호커버를 벗긴후의 쿠션케이스의 색상은 어두운 민트와 푸른색의 중간정도의 색상이에요. 차분한 색상에 쿠션퍼프와 내부에 촉촉한 쿠션이 내제되어 있어요! 쿠션퍼프는 앞서 설명드린대로 반반쿠션으로 에어홀이 있는 데일리 쿠션부분이 얼마나 커버가 잘될것인지 궁금하네요.


털보송보송한 저의 팔에 아이라인펜슬로 비교해봤어요 ㅎㅎ 점이 있다면 작은 점 정도는 커버가 될것 같아요. 생각보다는 얇게 펴발라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커버력은 이정도면 우수하다고 생각해요.

이니스프리 노세범파우더 쿠션 에어홀반반쿠션


아무래도 데일리 커버가 에어홀이 있어서인지 똑같이 한번을 찍어도 더 얇게 펴발라 지더라구요. 매끈커버의 경우 데일리보다는 좀더 많은 양이 묻어져 나와서 두껍게 발리는 느낌이었어요. 커버할 요철이나 홍조, 기미, 잡티, 모공등이 있다면 먼저 매끈커버로 바른후에 데일리커버로 두드려주면 좋을거 같네요.

이니스프리 노세범파우더 쿠션 커버력


왼쪽의 홍조와 모공이 오른쪽 피부에서는 밝고 균일한 색상으로 커버가 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4시간을 마스크를 쓰고 활동해본 결과 마스크 묻어남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완전히 안묻어나오지는 않지만 다른 쿠션보다는 확실이 덜묻어나오는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피부와 밀착되는 마스크 끈 부근이 제일 많이 묻어나오네요. 여름쿠션으로 너무 답답하거나 무겁지도 않고 괜찮은거 같아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 남겨놓으며 이만 글을 마칩니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쿠션 SPF35 PA++ 14g (4종 택1)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