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청천동맛집 조용한 캠핑분위기의 힐록 레스토랑, 반려동물과 아이동반가능? 주차장유무

맛집정보/인천맛집

부평 청천동맛집 조용한 캠핑분위기의 힐록 레스토랑, 반려동물과 아이동반가능? 주차장유무

꼬미030 2021. 5. 31. 13:34
반응형

 

부천 청청동 맛집 힐록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아메리에요
오늘은 부평 청천동 주민도 잘 모르는 숨은 맛집

힐록 레스토랑

 

내 돈 내산으로 다녀온 후기 시작할게요~😀😀😀


힐록 레스토랑 위치는?

 

부평 청천동 맛집 힐록레스토랑 위치

 


힐록 레스토랑 위치는 인천 부평구 청중로 29번 길 34(청천동 48-30) 구여~ 자차가 없으면 가기 힘든 곳이에요


힐록레스토랑 가는길



가는 길 옆에 공사하는 곳도 있고 비포장도로로 되어있는 곳도 있어서 가는 내내 여기가 맞는지 심히 의심스럽지만..

걱정 마세요 여러분은 제대로 된 길을 가고 있어요

뚜벅이인 저는 택시를 이용해서 올라갔어요! 물론 중간까지만 가고 안 올라오시는 택시 기사님도 계세요 ㅠㅠㅠㅠㅠ
택시기사분들도 잘 모르시는 곳이라서 의심의 눈초리를 피할 수 없는 진정한 숨은 맛집 힐록 레스토랑


거의 비포장 도로라고 봐도 무방한 도심 속 오솔길을 걷다 보면 불이 환하게 밝혀진 레스토랑 초입을 발견하실 수 있어요


 

 

 

 

힐록 레스토랑 주차장은?

 

힐록레스토랑 주차장


힐록 레스토랑은 오솔길을 따라 길게 찾아와야 하는 곳이어서 그런지 널찍한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요
그래서 택시를 타고 온 저도 주차장이 넓어 태워주신 기사님이 어렵게 유턴하거나 길이 복잡하지 않아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자차를 갖고 계신 분들한테는 좋은 정보일 것 같네요


힐록 레스토랑 반려동물 출입가능?



기분 좋게 조용한 곳에서 데이트하고 싶은 연인 분들이나 한창 뛰어놀 나이인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들, 대형견/소형견을 기르는 애견인들에게는 반려동물이 뛰놀 수 있는 넓은 공간도 있으니 딱 좋은 장소가 여기가 아닌가 싶어요



저만 알고 싶은 숨은 맛집이 바로 이곳이에요

힐록레스토랑 캠핑분위기나는 외부정경


캠핑 분위기 물씬 나는 레스토랑, 힐록 레스토랑


바닥의 돌도 에스닉한 느낌이라 왠지 느낌 이즈 동남아? ㅋㅋㅋㅋㅋ

눈누난나 신나는 느낌으로 입장했어요​


힐록레스토랑 입구

 


힐록 레스토랑 내부 인테리어


룸 형식으로 된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고 레스토랑이 높은 곳에 위치해있어 숲의 정경이 잘 보이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내부의 미술품 등이 전시되어있어 전시회 느낌이 나는 중앙 테이블도 느낌 있어 보이죠?​

힐록레스토랑 내부 인테리어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원하는 곳을 배경으로 식사하시기에 좋은 거 같아요

아무래도 숲정경이 매우 예쁘고 사진도 잘나올것 같아서 숲이 보이는 배경이 있는 좌석을 추천드려요

도심 속 정원의 느낌으로 정말 예쁜 레스토랑!



저희는 바베큐장이 통유리로 잘 보이는 테이블에 좌석을 배정받았어요!

미리 예약하고 가면 원하시는 좌석에서 식사하실 수 있답니다

예약하고 가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와인병에 물을 담아 주시는 것을 기본 세팅으로 메뉴를 골라봤어요~:)

 

 

 

 


힐록 레스토랑 메뉴판

 

힐록레스토랑 메뉴판


2인 세트메뉴 및 4인 세트메뉴도 있으니 가족 및 연인과 함께 와서 식사하기 좋은 레스토랑이에요

세트로 주문하시면 오늘의 빵과 샐러드등 풀코스로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힐록 레스토랑 추천 메뉴


저희는 1인 1 스테이크와 음료를 주문하고 사이드로(?) 공용 스파게티를 하나 주문했어요

망고주스와 블러드오렌지에이드


망고주스와 블러드 오렌지에이드를 한잔씩 주문!


망고주스는 메뉴판에 없는데 먼저 와봤던 동생이 여쭤보니 이전처럼 주문 가능하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망고주스 가격은 7.0 블러드 오렌지 에이드는 6.0
이었어요 ㅎㅎ




아마트리치아나


아마트리치아나 14.0​

토마토소스와 그라노파다노 치즈 그리고 바질의 조화를 이루는 매콤한 파스타예요


 

각종 버섯 야채 등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으나 가격에 비해 고급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양은 적었어요

매콤한 토마토 스파게티가 일품이에요 맛이 매우 훌륭!!!

채끝 등심 스테이크


채끝 등심 스테이크 39.0​

구운 야채와 숙성한 채끝 투쁠 등심을 그레비 소스에 곁들인 스테이크!

 

오늘의 메인인 만큼 고기에 진심이기에 1인 1 스테이크 했어요 ☺

파인애플 단호박 새송이 버섯 아스파라거스 감자 등 구운 야채와 함께 그레비 소스를 두른 스테이크에 한입 하면 얼마나 맛있게요



포스팅하는 지금도 침샘이 고이고 있네요.. 츄릅..



이번에 세명이 방문하여 스테이크 굽기를 모두 다르게 주문했더니... 주문실수일까요
사저는 미디엄 레어 동생은 웰던으로 주문했는데 둘 다 미디엄 레어로 나와서 정말 고민하다가 직원을 불렀어요

피가 뚝뚝 흐르는 고기를 먹지 못하는 동생을 위해 한번 더 구워달라고 요청하자 직원분이 스테이크를 새로 내오겠다고..;;




아니오 괜찮아요!!!!!!!!​

저희는 블랙컨슈머가 아니기에...

매우 내저으며 지금 먹고 있던 것만 구워달라고 극구 사양했지만.....

죄송하다면서 피자 하나 서비스로 주셨어요

 

힐록 고르곤졸라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2.0​



덕분에 세상에나 너무 맛있는 고르곤졸라 피자를 맛볼 수 있었어요

얇은 도우가 화덕에 구워져 바삭하고 달콤한 고르곤졸라 피자! 토핑은 고르곤졸라 치즈와 아몬드 슬라이스, 꿀을 찍어먹을 수 있게 완벽셋팅해주셨어요





세명이 방문하여 가격은 피자값을 제외한 151.0 나왔으며 피자가 없었다면 살짝 모자란 감이 있었을 거 같아요 ㅎㅎㅎ


총평
더보기

 

몇 개월 만에 외출이라서 신나서 다녀왔는데 정말 만족스럽게 다녀온 레스토랑이에요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 고오급 레스토랑이었어여

내 돈 내산으로 다녀와서 제 지갑의 정말 많은 출혈이 있었지만...

힐록은 특별한 기념일이나 가족외식시에 방문해도 좋은 레스토랑이었어요

저도 어버이날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곳이에요

서비스적인 측면이나 맛이나 인테리어면에서도 매우 훌륭했어요!!


조용하고 한적한 곳이라서 번잡스럽고 시끄러운 곳을 싫어하는 분들이면 매우 만족하실 수 있는 장소예요


애기가 있는 분들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분들은 야외에서 캠핑 분위기로 넓은 공간에서 식사가 가능하니 이점도 참고해서 다녀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예약하고 가시면 좋은 자리는 선점할 수 있으실 거 같네요😀
주차공간이 넓어 자차가 있는 분들은 끌고 가시는 게 방문에 어려움이 없으실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