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중개형 ISA이벤트 3가지_가입이벤트, KODEX ETF, TIGER ETF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삼성증권 중개형 ISA이벤트 3가지_가입이벤트, KODEX ETF, TIGER ETF

꼬미030 2021. 5. 18. 08:38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비과세 혜택이 있는 ISA 만능통장에 대해 다루어보았는데, 앞으로의 포스팅에서는 증권사별로 진행하고 있는 ISA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ISA계좌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앞의 포스팅을 사전에 보고 와주시기 바라며 아래 링크에 첨부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ISA 계좌 개설, 비과세 만능통장, 세제혜택,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운용기간 3년간 발생한 순수익에 대해 200만 원에서 최대 400만 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장이 있습니다. 바로 ISA(Individual Saving Account) 개인 종합자산관리 계좌입니다. 서민들의 목돈

0300v0.tistory.com

 

중개형 ISA 계좌란?


ISA계좌의 종류로는 신탁형, 일임형, 중개형이 있습니다. 먼저 신탁형의 경우 개인이 주식거래를 할때 사용하는 위탁계좌와 비슷하게 본인이 투자하고 싶은 종목에 직접 투자하는 형식의 ISA계좌입니다. 따라서 상품을 매매할때마다 상품별 비용을 지불해야만 합니다. 일임형의 경우는 본인이 아닌 증권사에서 상품을 운용하는 형식의 ISA계좌입니다. 개인이 운용하는것보다는 조금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상품을 맡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중개형은 무엇일까요?
중개형은 이 신탁형과 신탁형 ISA와 위탁계좌를 결합한 상품으로 보시면 될 것같습니다. 올해 새로 나온 중개형 상품이기때문에 신규고객을 영입하기 위해 증권사에서 경쟁하듯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통장을 만들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중개형 ISA계좌 이벤트?


먼저 삼성증권에서 진행하고 있는 중개형 ISA계좌 이벤트 세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삼성증권에서 중개형 ISA계좌를 만드신 분께는 평생 수수료 우대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절세시작 이벤트로 6월 말까지 10만원 이상의 순입금 자산을 유지할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잔도 제공합니다. 또한 절세응원 이벤트로 7월말까지 잔고를 유지하는 조건으로 300만원부터 천만원 미만의 금액을 입금시 3만원을, 천만원 이상의 금액을 입금시에 5만원의 현금을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대상상품은 국내 주식, ETF/ETN, ELS, DLS, ELB, DLB 펀드가 해당되며, RP는 제외됩니다.


두번째 중개형 ISA계좌 이벤트는 TIGER ETF입니다. 이 이벤트는 6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선착순 500명에게 TIGER ETF 합산 누적 순매수 금액이 50만원이상인 분께 스타벅스 커피 1잔이 지급됩니다. 같은 기간내에 선착순 각 250명에게, 누적 순매수금액이 500만원에서 천만원 미만인 경우 1만원을, 1천만원인 경우 2만원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출처 삼성증권 isa 이벤트

세번째 중개형 ISA계좌 이벤트는 KODEX ETF입니다. 이 이벤트 또한 6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선착순 1000명에게 TIGER ETF 합산 누적순매수 금액이 30만원 이상 분께 스타벅스 커피 1잔이 지급됩니다. 같은 기간동안 대상 1000명의 대상에게 ETF합산 누적순매수 금액이 300만원이상 500만원 미만인 경우 1만원, 500만원이상인 경우 2만원이 지급됩니다.
단 TIGER와 KODEX ETF들 모두 급간별 중복지급은 불가하다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TF의 경우 소액으로 분산투자의 효과를 누릴 수 있꼬 주식형 펀드대비 운용보수가 적고 다양한 자산에 투자할 수 있으므로 ETF투자하시는 분들께는 매력적인 이벤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삼성증권에서 6월말까지 진행하는 중개형 ISA계좌와 관련된 이벤트를 다루어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버튼 눌러주시면 보다 빠르고 쉽게 유익한 포스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