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군인행복적금, 연 5.5% 군간부 전용 적립식 상품_가입대상/납입기간/금액/우대금리및조건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신한 군인행복적금, 연 5.5% 군간부 전용 적립식 상품_가입대상/납입기간/금액/우대금리및조건

꼬미030 2021. 12. 25. 20:02
반응형

오미크론이 겹친 이 시기에 팍팍한 연말을 보내고 있는 군인 여러분께 목돈마련에 도움이 될 군간부 전용 적립식 상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신한은행에서 나온 군인 행복적금으로 기본 금리에 우대금리를 최대로 적용받을 경우 연 5.5%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신한 군인행복적금, 연 5.5% 군간부 전용 적립식 상품_가입대상/납입기간/금액/우대금리및조건

신한 군인 행복적금

가입대상 및 상품 소개


군간부 대상으로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이자율을 지급하는 군간부 전용 적립식 상품입니다. 실명의 개인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군 복무 중인 장교, 준사관, 부사관, 군무원 및 각 군 사관생도와 사관 및 부사관 후보생, 군인연금 수급권자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1인 1 계좌에 한해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자유 적립식 상품으로 재예 치는 불가하며 비과세 종합저축으로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만기전 예금 해지 시 약정이율이 아닌 중도해지 이율이 적용됩니다.

납입금액 및 기간


총 36개월의 가입기간으로 월 저축한도는 최소 1천 원부터 최고 5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기본금리 및 우대금리와 조건


이자는 만기 일시 지급으로 기본금리는 세전 연 2%이며 우대 이자율은 아래의 우대조건을 충족할 경우 최대 연 3.5%를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 급여실적 우대 + 연 2.0 %
    • 입금일 기준 전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국군 재정관리단 정기 급여 또는 군일 연금 이체실적 보유 시 입금건별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 희망 송금 침 기타 수당을 제외하며, 사관생도 품위유지비 및 학군후보생 교보재 지원비를 포함합니다. 또한 신규월 포함 다음 달과 다음다음 달은 보유 여부 상관없이 우대됩니다. 

  • 비대면 채널 우대 + 연 1.0 %
    • 인터넷뱅킹 및 신한 SOL, 폰뱅킹 등 비대면 채널을 이용해 만기일 전일까지 예금주의 신한은행 입출금계좌에서 출금이체 실적 보유 시 계약기간 중 입금된 금액 전체에 대해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 비대면 채널 자동이체 등록은 제외하며 수취계좌에 제한은 없습니다. 

반응형

  • 신한 ISA / 주택 청약종합저축 실적 우대 + 연 0.5 %
    • 입금일 기준 전전월 말일에 신한은행에 ISA계좌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 보유 시 입금건별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 신규월 포함 다음 달과 다음다음 달은 보유 여부 상관없이 우대가 가능합니다.


최종 이자율은 기본이자율에 우대이자율을 더한 값인 세전 연 5.5%입니다. 이 상품은 예금자 보호대상 금융상품으로 인당 최고 5천만 원까지 보호받을 수 있으며 은행의 승낙을 받은 경우 예금담보대출은 예금잔액의 95% 이내에서 가능합니다.

신한 군인행복적금, 연 5.5% 군간부 전용 적립식 상품_가입대상/납입기간/금액/우대금리및조건


매월 50만 원씩 36개월간 5.5%의 이 상품에 저축하면 비과세일 경우 만기금액은 총 19,526,250원이며, 이때 이자는 1,526,250원입니다. 일반과세일 경우 이자금액의 15.4%가 원천징수되어 세후 만기금액은 총 19,291,220원이며, 이자는 1,291,220원입니다.

오늘은 군인 간부라면 가입하시면 5%가 넘은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는 신한은행의 군인 적금 상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리며, 더욱 유익한 자료를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을 통해 남겨주시면 다음 포스팅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