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5/14] 일기쓰고 네이버포인트 받기, 블로그챌린지_#매일일기, #블챌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5/1~5/14] 일기쓰고 네이버포인트 받기, 블로그챌린지_#매일일기, #블챌

꼬미030 2021. 5. 2. 17:18
반응형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2주간 일기 쓰기 이벤트입니다. 티스토리에서 타사 블로그를 홍보하는 글이 이상하게 생각될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기간 한정 이벤트이고,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쓰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재테크의 일환으로써 소개해드려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단 삼일만 일기를 써도 1000원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지급되는 이번 블로그 챌린지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참가기간은 5월 1일부터 14일까지이며 일기는 자유롭게 오늘 하루 있었던 내용을 하루 1개 이상 작성하면 됩니다. 단 한 줄의 일기만을 써도 상관없으며 태그를 #매일 일기, #블챌 이 두 가지를 삽입하고 전체 공개로 글을 올리면 참가 완료입니다. 매일 개인 블로그에 작성하여 작심삼일로 포기하기 쉬운 3일을 작성하면 1000포인트, 10일간 작성하면 5000포인트를, 2주일째 되는 날에 매일매일 참여한 분들께는 10000포인트를 드린다 고합니다. 따라서 매일 이 주간의 일기를 작성하면 총 16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로 참가신청은 하지 않아도 되며 블로그 앱이나 PC에서 작성한 글이면 됩니다. 하루에 14개를 올려도 하루에 한건으로 집계가 되며, 일자 별로 참여가 제한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일매일 꾸준하게 일기를 쓰자는 취지에 따라 예약으로 걸어놓은 블로그 글은 모두 취소될 수 있으며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 시에이 벤트 참여 또한 모두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기간 동안 쓴 글을 삭제하거나 비공개로 변경할 시 혜택 대상 글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챌린지에 참여한 아이디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는 네이버 페이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급 시점에 네이버 페이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지급이 불가할 수 있으니 사전에 가입 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에서 챌린지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며, 앞으로도 매일매일 챌린지를 다른 방법으로 진행할 것으로 보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티스토리뿐 아니라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여 혜택을 누리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한 푼 두 푼 티끌을 모아 태산을 만들 때까지 돈 모이는 이벤트가 있으면 바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유익하고 즐거우셨다면 구독과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