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돈버는법, 재택알바_앱테크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스마트폰으로 돈버는법, 재택알바_앱테크

꼬미030 2021. 5. 1. 14:27
반응형

여러분이 쉬는 동안에도 갖고 계신 스마트폰을 이용해 쉽게 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든 데이터가 연결되어 있는 곳이라면 스마트폰으로 접속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바로 이것을 디지털노마드라고 하며 먼저 개념부터 익히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디지털노마드란?

디지털노마드란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등을 이용해 장소에 상관하지 않고 여기저기 이동하며 업무를 보는 것을 말합니다. 스마트폰을 갖고 있지 않은 사람을 찾기 힘든 요즘 누구나 시작할 수 있으며,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노마드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이 디지털노마드의 가장 큰 장점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든지, 심지어 여행을 가서도 돈을 벌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디지털노마드, 특별한 기술이 있어야만 가능한 것일까요?

 

 

쉽게 접근 가능한 디지털노마드_앱테크

특별한 기술 없이도 차곡차곡 돈을 쌓을 수 있는 몇 가지 어플이 있습니다. 매일 걷기만 해도 돈이 쌓이는 '캐시슬라이드'나 '캐시 워크'라는 어플부터 '캐시 미션', '패널나우'와 같은 간단한 설문조사를 포인트를 쌓아 통장으로 입금시킬 수 있는 어플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심지어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시간 동안 캐시를 적립해주는'타임스프레드'라는 어플도 있고, 출석체크 룰렛을 돌리는 것만으로도 매일 가상화폐인 코인이 적립되는 '페이코인'이라는 어플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이 모든 어플이 모두 당신의 많은 시간을 빼앗지 않고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차곡차곡 쌓여간다는 점입니다.

 

 

 

먼저 캐시 워크 및 캐시슬라이드 어플은 매일 만보씩 걸으면 100원이 적립됩니다. 나중에 모인 포인트로 프랜차이즈 카페나 음식점 등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여 오랜 기간 사람들이 많이 사용해온 어플입니다. 잠금화면에서 보이는 걷기 운동으로 건강과 함께 돈을 챙길 수 있다는 것이 매우 큰 장점입니다.

 

 

 

 

캐시 미션과 패널나우는 자투리 시간에 앱테크를 실천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캐시 미션에서는 SNS 글 분류하기, 가까운 물체와 멀리 있는 물체 구분하기 등 어렵지 않은 미션들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패널나우는 매일 퀵 서베이와 댓글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가끔 있는 설문조사에 대상자에 해당한다면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어플의 장점은 약간의 수수료를 제외하면 현금을 통장으로 입금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꾸준히 어플에 접속하여 미션을 수행하거나 설문조사를 진행한다면 금세 포인트를 통해 돈을 축척할 수 있습니다.

 

 

 

 

 

타임스프레드는 스마트폰 사용시간 줄일수록 리워드가 쌓이는 어플이며 연령대와 직업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이 됩니다. 또한 이용자가 다양하기 때문에 잠자는 시간에도, 수업 중인 학생들도, 업무에 집중하느라 스마트폰을 못 보는 직장인들에게도 모두 스마트폰 중독에서 벗어나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어플입니다. 타임스프레드의 추천인 코드를 입력 시 1000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추천인 코드는 ava5 BT입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타임스 트레드 추천인 코드 ava5 BT 입력하고 1000포인트부터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페이 코인의 경우 가상화폐인 페이 코인으로 리워드를 지급받기 때문에 코인의 가치가 상승할수록 이득인 어플입니다. 이 어플에도 추천인 제도가 있으며 추천인을 입력할 시 1 PCI를 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PCI는 코인의 가치가 변동되어 정확히는 안내가 어려우나, 1600-2600원 정도의 가치가 있습니다. 가입 시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에 2 EGYN6R을 꼭 입력하시고 1 PCI 받으시길 바랍니다. 매일 진행되는 출척 체크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고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한 달 만근 출석 시에는 한 달 동안 적립된 금액을 2배로 드리는 개근상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페이 코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이전에 BHC에서 치킨을 시켜먹기도 하고 편의점이나 카페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물품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어플 외에도 앱스토어/구글 play스토어에 접속하여 디지털 노매드 또는 앱테크로 검색만 해도 정말 다양한 어플들이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돈을 버는 앱테크를 잘 활용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