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 이자율높은 적금, 저축은행 고금리 상품 3가지 추천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3~5% 이자율높은 적금, 저축은행 고금리 상품 3가지 추천

꼬미030 2021. 11. 15. 07:00
반응형

예/적금 상품의 경우 은행당 예금자 보호법에 의해 5000만원까지 보호받을 수 있어 원금보전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적은 수익률임에도 불구하고 안전한 상품으로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금리인상과 대출규제 등 정부와 은행의 시시때때로 바뀌는 공시등으로 인해 혼란한 요즘같은 시기에, 주식시장도 박스권에서 벗어나지 못하며 지지부진한 수익률을 보이는 요즘 보다 안정적인 투자를 위해 적금 상품을 찾는 이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코로나 이후로 대출이 많아져 은행의 저금리로 수익률이 좋지 않은 상품들로 예금과 적금을 주저하는 분들을 위해 3~5%정도의 이율을 가진 상품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소3%-최대5%까지 높은 이율의 적금상품

 

 

🏦 페퍼저축은행

 

💲 페퍼룰루2030적금 : 세전이자율3.5%~최고 우대금리 5%

 

1인 1계좌 당행 입출금 계좌 보유 고객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은 스마트폰으로 비대면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우대조건이 충족할 시 최고 1.5%의 우대이율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대 금리를 받기 위한 첫번째 조건으로 당행 입출금계좌에서 페퍼룰루적금2030적금계좌로 자동이체시 1.0%를 우대받으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조건으로 마케팅 상품서비스 안내를 신규일부터 만기일까지 모두 동의하는것을 유지할 경우 0.5%의 우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기후 1개월 이내 이자율은 당초 기본이율과 만기 시점 동일 상품, 동일계약기간의 신규기본이율중 낮은 이율을 적용받으며 만기후 1개월을 초가할 경우 보통 예금이율인 연 0.5%를 적용받게 됩니다. 납입지연 이율 및 만기앞당김 이율의 경우 기간별 가입당일 약정이율을 적용받습니다. 가입기간은 총 12개월로 최소금액 1만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 문의는 페퍼저축은행 홈페이지나 1599-0722 콜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저축은행 높은 금리, 이자율높은 적금상품, 고금리상품, 수익률높은 적금추천

 

 

🏦 스마트 저축은행

 

💲Smart-i 정기적금 : 세전이자율 3.5%~최고우대금리 4%

 

가입대상은 예,적금 첫거래 일반 개인고객 입니다. 스마트폰 전용 상품으로 당행과 협약된 제휴기업 임,직업 중 예,적금 첫 거래 개인고객에 한해 0.5%의 약적금리를 추가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기후 1개월 이내 이자율은 가입당시 약정이율과 만기시점 해당상품 신규약정 이율 중 낮은 이율로 받으실 수 있으며, 만기후 1개월 이후 0.3%의 이자율을 적용받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1661-3651 콜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자율높은 적금추천, 저축은행 우대금리, 금리인상 저축, 적금 이자율 높은 은행

 

 

반응형

 

 

🏦 웰컴저축은행

 

💲WELCOME 첫거래우대 e정기적금&m정기적금 : 세전이자율 3.2%~최고우대금리 4.2%

 

입출금이 자유로은 예금을 포함하여 최초로 예,적금을 가입한 날로부터 30일이내에 가입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e정기적금의 경우 인터넷 을 통해, m정기적금의 경우 스마트폰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월 최대 30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합니다. 8회이상 당행 입출금 통장을 통해 자동이체로 납입시 연 1.0%의 이자율을 우대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기후 1개월 이하의 기간에는 가입당시 약정금리나 만기시점의 동일상품 혹은 동일 계약기간의 신규약정금리 중 낮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으며, 만기시점의 동일상품 및 동일 계약기간이 없을 경우 가입당시의 약정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만기후 1개월 초과시 이자율은 연 0.1%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나 1661-0001 콜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저금리 시대에 높은 이자율을 받을 수 있는 적금상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리며 다음에도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투자는 개인의 판단에 따르며 글쓴이 본인에게는 책임이 없기때문에 투자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파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