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플러스멤버십 패밀리 초대 이용하는방법_ 최대인원, 멤버십혜택,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패밀리 초대 이용하는방법_ 최대인원, 멤버십혜택,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

꼬미030 2021. 6. 10. 22:02
반응형

오늘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과 패밀로 초대로 최대 4명까지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드릴겠습니다. 네이버페이 많이들 이용하실텐데, 결제금액에 따라 적립해주는 포인트를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는방법 중 하나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는것입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패밀리계정관리

추가적립금액이 기본적립금액과 합치면 정말 많이 쌓이는걸 볼 수 있어요저같은 경우 웹툰을 볼때 쓰는 쿠키를 매달 이용가능한 디지털콘텐츠 이용권을 49개나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ㅋㅋ

네이버 멤버십 추천코드 : UB26A5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처음 이용시 한달 무료이고 추천으로 가입하면 친구도 나도 5000포인트씩 받을 수 있어요. 꼬미의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추천코드는 UB26A5에요. 5000포인트 받을수 있는 기회이니 꼭 입력해서 받으시길 바래요.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추천코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패밀리초대?

이번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가족과 함께 공유하는 새로운 방법이 나왔습니다. 본인을 포함한 총 4명이 한번의 멤버십결제로 이용이 가능해요. 멤버십 결제 비용은 한달에 대략 5000원 정도인데 4명이 나눈다면 1300원 정도로 혜택을 누릴 수 있네요. 단, 디지털 콘텐츠는 한명만이 이용가능하답니다. 기존 이용자들도 패밀리 계정을 통해 지인을 초대하여 5% 멤버십 적립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멤버십 패밀리 초대방법, 공유방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패밀리 초대하는 방법 , 가족끼리 공유하는 방법


네이버 페이 사이트에 접속하여 네이버 포인트 하단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선택해서 들어갑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MY에 패밀리 초대하기를 선택합니다. 패밀리 초대는 기존에 네이버에 저장되어있는 연락처 또는 카카오톡으로 초대가 가능합니다. 추가결제하나없이 멤버십을 이용하여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꿀기회인것 같습니다. 꼭 가족이 아니더라도 지인이나 친구 등 연락처를 알고있다면 초대가 가능하답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패밀리계정관리


패밀리 계정의 초대장을 받아 상대방이 가입하면 패밀리 이용현황에서 이용중인 멤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밀리계정관리에서는 멤버를 더 초대하거나 내보내기를 통해 멤버의 초대와 탈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멤버는 본인을 포함한 최대 네명까지 같은 멤버십으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함께 네이버포인트 최대 5%적립이 가능하며, 패밀리 구성원의 구매금액 합계 20만원까지 최대 5%가 적립이 되는 구조입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저렴하게 이용하는방법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한달 이용가격은 4900원인데요, 이를 좀더 저렴하게 결제하고 싶다면 1년 연간 요금제를 이용하면 3900원으로 월 1000원이 절약됩니다. 이용권 선물도 가능하며, 결제시에는 무료이용권 소진후에 자동결제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직 이용안하신 분들은 한달 무료혜택이 주어지니 놓치지 말구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플러스멤버십 연간이용권가격



네이버플러스 멤버십혜택

기본적립에다가 멤버십 추가적립으로 대략 10만원이상 소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본전은 금세 찾고 포인트를 몇배로 더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 디지털콘텐츠,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방송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티빙이용권이나 네이버시리즈또는 영화에서 쓸 수 있는 쿠키 및 무료쿠폰, 혹은 네이버콘텐체험팩등 다양한 디지털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어요
오늘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넷플릭스나 왓챠처럼 함께 이용가능한 멤버를 모집할 수 있는 패밀리계정이 출시되어 소개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