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중개형 ISA 계좌 이벤트, 최대 12만원+경품추첨행운까지, 평생수수료우대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한국투자증권, 중개형 ISA 계좌 이벤트, 최대 12만원+경품추첨행운까지, 평생수수료우대

꼬미030 2021. 5. 27. 07:25
반응형

증권사별로 경쟁적으로 ISA 계좌 개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6월까지인 이벤트가 많아서 아직 중개형 ISA계좌가 없는 분들께서 선택하여 가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연속적으로 관련된 포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증권사는 한국투자 증권이며 중개형 ISA 계좌 이벤트로 최대 12만 원과 함께 경품 추첨 행운까지 있다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보겠습니다.
먼저 한국투자증권은 오프라인인 영업점과 온라인인 뱅키스로 가입하는 이벤트가 따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먼저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경우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업점을 통한 오프라인 계좌 개설


ISA 중개형 계좌를 영업점에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은 21년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입니다. 첫 번째 이벤트로 ISA 중개형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에 한하여 전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로는 이벤트 기간 내 순입금 금액대별 리워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500만 원 이상 순입금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1000만 원 이상 순입금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 원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상품권은 증정 일까지 잔고 유지 시에 당사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7월 중 지급 예정이라고 합니다. 순입금액은 2분지 총입금액에서 2분기 총 출금액을 제한 금액으로 이벤트 간 중복지급이 가능하며, 각 이벤트별 1인 1회 지급됩니다. 주의사항으로 한국투자 앱과 뱅키스를 통해 개설한 계좌는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ISA중개형 온라인 거래 수수료는 평생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뱅키스를 통한 온라인 계좌 개설


뱅키스 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은 21년 4월 1일부터 21년 6월 30일까지 입니다. 이벤트 신청 후 ISA에 가입하는 모두에게는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시 수수료를 평생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업점에서 개설할 때와 달리 CU 5천 원 쿠폰도 지급받을 수 있어서, ISA 계좌를 만든다면 온라인으로 만드시는 게 더 좋을 거 같습니다. 또한 7월 말까지 ISA잔고 유지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LG TROMM 스타일러를 5명에게, APPLE 애플 워치 SE를 35에게 경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또한 입금액 별 상품권도 최대 10만 원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100만 원 이상 순입금액에 대하여 2만 원을, 500만 원 이상 순입금액에 대하여 3만 월을, 1000만 원 이상의 순입금액에 대하여 5만 원을, 2000만 원 이상의 순입금액에 대하여 10만 원의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순입금액은 입금액에서 출금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신규가입 시 입금되는 1원도 포함됩니다.


한국투자증권 중개형 isa계좌 이벤트



ISA에서 한국투자 TDF 알아서 펀드를 가입하면 상품권을 최대 2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1000만 원 이상의 경우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 원을, 2000만 원 이상의 경우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 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한국투자 증권에서 진행하는 온라인/오프라인 중개형 ISA계좌 개설 이벤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의 투자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