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외식할인 캠페인, 2만원이상 4번 이용하면 1만원 캐시백, 신청방법, 이용대상, 캠페인행사기간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정부 외식할인 캠페인, 2만원이상 4번 이용하면 1만원 캐시백, 신청방법, 이용대상, 캠페인행사기간

꼬미030 2021. 5. 25. 08:30
반응형

21년 5월 24일부터 정부에서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외식업계의 소비 활성화를 위해 "정부 외식 할인 캠페인"을 다시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지, 1차와 2차로 나뉜 신청기간 및 페이백에 대해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기준으로 자세히 다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정부 외식할인 캠페인

정부 외식 할인 캠페인이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외식 업계의 소비 활성화를 위해 정부 주관하에 한국 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카드사가 진행하는 캐시백 이벤트입니다. 이용대상은 오프라인 음식점 업종 가맹점을 제외한 배달앱 가맹점입니다. 실적 반영 한도는 일 2회까지 인정이 됩니다.

정부 외식 할인 캠페인 행사기간 및 신청방법?

21년 5월 24일부터 정부 별도 지침 시까지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본 행사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예산으로 진행되는 선착순 캠페인으로 정부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행사 종료 여부는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행사 신청방법은 자주 사용하는 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외식 할인 캠페인 '응모하기' 혹은 '신청하기' 혹은 '참여하기' 등으로 꼭 신청을 해주셔야 실적이 계산이 됩니다. 대상 배달앱에서 해당 카드로 건별 2만 원 이성 결제 시, 4회 결제시마다 1만 원을 캐시백 해드리며 현재 캐시백 한도는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대상 배달앱은 요기요, 배달의 민족, 위메프 오, 배달 특급, 쿠팡 이츠, 먹깨비, 페이코 오더, 배달의 명수, 띵동, 카카오톡 주문하기, 딜리어스 , 배달 올 거제, 어디 go, 일단 시켜 등이 있습니다.

 

정부외식할인캠페인 유의사항은?

이미 기존에 신청하셨던 분들은 재 응모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신청되나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정확하게 확인 부탁드립니다. 응모 시점에 관계없이 응모한 날의 결제건부터 이용 횟수에 포함됩니다. 하루에 여러 번 결제를 진행해도 일 2회까지만 이용 횟수에 포함됩니다. 본인 카드와 가족카드의 이용 횟수는 합산하여 산정됩니다. 배달앱을 통한 결제건에 한하며, 현장 결제 및 방문포장 결제 등의 주문건은 제외됩니다. 일반 결제가 아닌 간편 결제건은 제외될 수 있으며 결제 취소건은 제외됩니다.

캐시백?

캐시백 제공일에 카드 결제계좌로 입금이 될 예정이며, 이번에 진행하는 캠페인의 경우 1차는 21년 5월 24일부터 6월 말까지의 누적 이용 횟수에 따라 7월 16일에 캐시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2차 캠페인의 경우 21년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이 기간 내 누적 이용 횟수에 따른 캐시백은 8월 16일에 제공할 예정입니다. 20년도에 참여한 캠페인의 누적 횟수도 함께 합산될 예정이며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가계에서 지출하는 외식비를 캐시백으로 환급받아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정부 외식 할인 캠페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