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적금 이자, 금리 높은 상품 추천 _ 세전 이자율 3%이상 5가지 상품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저축은행 적금 이자, 금리 높은 상품 추천 _ 세전 이자율 3%이상 5가지 상품

꼬미030 2021. 5. 7. 12:53
반응형

 

 

 

투자상품에 대한 고민이 많고 두려우신 분들은 은행을 믿고 예금과 적금에 돈을 넣어놓는 분들이 많습니다. 주식이 무엇인지 모르고 투자에 대해 잘 모르시는 어르신분들은 특히나 은행에 의지하게 되는데, 찾아보니 괜찮은 3% 이상의 이자율이 좋은 금리 높은 상품들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소개해드릴 상품은 총 5가지이며 1년(12개월)의 적금상품입니다.

 

 

 

 

1. 스마트 저축은행 : smart - i 정기적금 

세전 이자율이 3.5%인 상품으로 당행과 협약된 제휴 기업 임, 직원 중 예, 적금 첫 거래 개인고객에게는 추가 0.5%의 금리까지 합하여 최고 우대금리는 4%가 되는 상품입니다. 예, 적금 첫 거래 일반 개인고객은 모두 가입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만기 후 1개월 이내 이자율은 가입 당시 약정이율과 만기시점 해당 상품의 신규 약정이율 중 낮은 이율로 받을 수 있으며, 만기 1개월 이후에는 0.3%의 금리로 이자율이 유지됩니다.

 

2. 페퍼 저축은행 : 페퍼 룰루 2030 적금

1인 1 계좌로 당행 입축 금 계좌 보유 고객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며, 3.5%의 세전 이자율을 가진 상품입니다. 우대조건 두 가지를 충족하면 최고 우대금리로 5%를 받을 수 있습니다. 조건은 당행 입출금 계좌에서 페퍼 룰루 적금 2030 적금 계좌로 6회 이상 자동이체 시 1% 우대금리가 적용되고, 마케팅 상품 서비스 안내(문자, 전화 두 개 항몽) 모두 동의 시 (신규일부터 만기일까지 유지) 0.5%의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만기 후 이자율은 1개월 이내 당초 기본이율과 만기시점 동일상품 동일 계약기간의 신규 기본이율 중 낮은 이율을 적용하고, 만기 후 1개월 초과 시 보통예금 이율을 적용합니다. 비대면 전용이며, 가입금액은 최소 1만 원에서 최대 3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3. 웰컴 저축은행 : WELCOME 첫 거래 우대 e 정기적금

최초 개설한 예, 적금 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인 사람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며 인터넷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세전 이자율은 3.2%로 8회 이상 당행 입출금통장 통한 자동이체로 납입시 연 1%, 적금 신규일부터 계약상 만기일 전일까지의 입출금통장 평잔 50만 원 이상 시  우대금리를 적용받아 최고 4.2%의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기 후 이자율은 만기 후 1개월 이하의 경우 예금의 가입 당시 약정금리나 만기시점의 동일상품, 동일 계약기간의 신규약 정금리 중 낮은 금리를 적용하며, 만기시점의 동일상품, 동일 계약기간이 없을 경우 가입 당시의 약점 금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만기 후 1개월 초과될 경우 연 0.1%의 이자율을 적용받으며, 월 최대 불입액은 30만 원입니다.

 

4. 웰컴 저축은행 : WELCOME 첫 거래 우대 m 정기적금

3번째로 소개해드린 '웰컴 저축은행 : WELCOME 첫 거래 우대 e 정기적금' 상품과 우대 조건 및 가입대상은 같으나 스마트폰으로 가입해야 한다는 것에 차이가 있으며 이하 내용은 같습니다.

 

5. 디비 저축은행 : DreamBig정기적금(10만 원)

가입대상에 제한이 없으며 영업점, 인터넷, 스마트폰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세전 이자율 3.1%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우대조건은 아래와 같으며, 최고 우대금리는 6.9%입니다. 만기 후 이자율은 1개월 이하의 경우 기본이율을 적용받을 수 있고, 만기 후 1개월 초과 시 0.5%의 이율을 받을 수 있으며 1인 1 계좌만 개설이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글쓴이에게 큰 힘과 응원이 되며, 다음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원동력이 됩니다. 블로그에 방문하여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