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 1주 주는 이벤트 [신한금융투자증권]_신규계좌개설, 평생혜택계좌(주주이벤트)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국내주식 1주 주는 이벤트 [신한금융투자증권]_신규계좌개설, 평생혜택계좌(주주이벤트)

꼬미030 2021. 5. 6. 17:02
반응형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서 안내해드린 한국투자증권에 이어 신한 금융 투자증권에서도 국내 주식을 1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건물주 위에 주식주는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면 20 영업일 이후에나 새로운 계좌를 개설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벤트 참여하실 분들은 이 부분을 참고하시어 계좌를 개설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주주 이벤트란?

조물주 위에 건물주, 그위에 주주! 신한금융투자에서 유망종목을 추천받고 슈퍼개미가 되어보라는 멘트와 함께 주주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는 신한 금융투자입니다. 기간은 2월 25일부터 이번 달 5월 31일까지이며 대상은 만 19세 이상의 개인고객 중 생애 첫 계좌 개설 고객이 해당이 됩니다. 내가 바로 해당된다 싶으면 바로 신청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주 이벤트 참여방법?

페이북이나 증권플러스 등 제휴업체를 통한 계좌 개설이 아닌 평생 혜택 계좌부터 만들어야 합니다. 비대면으로 생성한 모든 투자가 가능한 종합자산관리 계좌인 주식계좌 (CMA)와 주식전용계좌인 S-Lite plus가 해당되며 은행제휴(신한은행, 우리은행, 우체국에서 개설 가능)로는 S-Lite가 해당됩니다. 

첫 주는 삼성, 인터파크, SK하이닉스, 대우건설, 카카오, 셀트리온, 현대, LG 화학의 8가지 종목 중 1주가 랜덤으로 신청일의 다음 달 10일까지 지급된다고 합니다. 최저 종가 인터파크(2/15 기준 4985원) 및 최고 종가 LG화학(2/15 기준 990000) 등이 랜덤으로 신청이 됩니다. 본 혜택은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주식 가격이 급등할 경우 사전 안내 후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신청 후 신청 버튼을 다시 누르면 당첨된 종목을 확일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정상 신청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신청은 아래 링크와 연결됩니다.

 

 

신한금융투자

 

www.shinhaninvest.com

 

주주 이벤트 유의사항

경품은 대우건설 4만 주, 인터파크 4만 주, 삼성전가 1천 주, SK하이닉스 100주, 카카오 100주 셀트리온 100주, 현대차 100주, LG화학 10 주가 랜덤으로 지급됩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평생 혜택 계좌를 개설한 고객만 신청 가능하며, 기존에 평생 혜택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대상이 아닙니다. 이벤트를 신청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혜택이 지급되지 않으니, 이벤트가 정상 신청되었는지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개설한 평생혜택계좌를 폐쇄하거나 엠폴리오 계좌로 변경한 고객은 주식 지급이 불가합니다. 당첨된 종목이 거래정지 등 지급이 불가한 경우 해당 주식에 상응하는 금액을 이마트 상품권으로 대체하여 지급합니다. 제세공과금은 당사가 부담하며 혜택 금액은 고객님의 연간 기타 소득으로 합산될 수 있습니다. 평생 혜택 계좌의 국내 주식수수료는 0.00363960% 적용됩니다.

 

투자 시 유의사항

신한 금융투자는 금융투자 상품에 관하여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에 앞서 그러한 설명을 충분히 들으시기 바랍니다. 금융투자 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CMA 계좌 입금액은 증권금융예수금, 콜론, RP(국공채 등)에 투자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