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식 1주 100%주는 이벤트_이벤트대상 및 기간/참여방법(한국투자증권 신규계좌 개설)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국내 주식 1주 100%주는 이벤트_이벤트대상 및 기간/참여방법(한국투자증권 신규계좌 개설)

꼬미030 2021. 5. 5. 08:40
반응형

국내 주식을 랜덤으로 1주 받을 수 있는 계좌 개설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이벤트는 한국 투자증권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비대면 계좌 개설 시에 국내 주식 KOSPI200에 있는 주식 중 1주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평생 우대 수수료를 받고 주식투자를 할 수 있는 놀라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대상 및 기간은?

이벤트 기간은 2021년 5월 1일 토요일부터 7월 31일 토요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투자 증권 주식계좌 최초 신규 고객에 한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뱅키스 한정으로 영업점 계좌는 제외되며 이벤트 신청 및 마케팅 동의는 필수입니다. 본인이 이벤트 대상에 포함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첨부해드린 링크에 들어가 이벤트 대상 확인 및 신청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벤트 -공지/이벤트 - 고객센터 | 한국투자증권

전체 한국투자신탁 한국밸류자산 골든브릿지자산 교보악사자산 다비드 대신자산 더밸류앤코 도이치자산 동부자산 동양자산 드림자산 라자드코리아자산 리앤킴투자자문 리젠트자산 마이다스

m.truefriend.com

 

비대면 계좌 개설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주식 계좌 최초 신규 개설 완료 시 국내 대표기업 주식 (KOSPI 200) 1주를 무작위로 지급하며 계좌 개설 후 한국투자 앱 로그인 시 추첨이 가능합니다. 추첨으로 당첨된 주식은 추첨일을 제외한 3 영업일 이후 지급이 완료됩니다. 타 증권사들이 경쟁하듯이 드리는 평생 우대 수수료 혜택도 한국투자 증권에서 똑같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혜택을 못 받고 주식 거래하시는 분이라면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거래대금 100만 원당 36원이 부과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유의사항은?

비대면 계좌 개설한 분들께 드리는 혜택이기 때문에 영업점 계좌 고객은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개인정보 선택(마케팅) 동의서 도의는 필수이며 미동의 시 혜택 지급이 불가합니다. 이벤트 포상은 신규 고객 대상으로 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제휴 이벤트 및 계좌 개설 관련 이벤트와 중복하여 지급되지 않습니다. 계좌 폐쇄 시 혜택 지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대상 고객의 휴대폰 번호는 경품 발송업체에게 제공되며 제공된 정보는 이벤트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본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의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주식 추첨은 한국투자 어플 로그인 후 메인 팝업에서 또는 메뉴> 안내/등록> 이벤트/혜택> 할인/고객등급에서 주식 추첨 가능합니다. 주식 추첨은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에는 참여가 불가하오니 꼭 기간 내에 참여해야 합니다. 주식 지급 혜택은 KOSPI200에 포함된 종목 중에서 무작위로 1주를 제공합니다. 한국투자 앱 로그인 후 이벤트에 정상 참여한 고객에 한아여 지급되며 자동 응모 방식이 아닙니다. 실명번호 기준 1회 지급되며 주식 지급 추첨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3 영업일 후 입고됩니다. 지급시기는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추첨 종목 거래 불가시 추첨 전일 종가로 현금 대체 지급됩니다. 주식 지급 추첨 완료 시점 주식 가격과 입고 시점의 주식 가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식가 격변도에 따른 위험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5만 원 초과 이벤트 상금 수령 시 제세공과금(22%)은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다만 해당 소득은 대상 고객의 기타 소득으로 포함됩니다. 국내 주식 1주 지급 혜택은 미니 스탁 해외주식(6천 원) 지급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평생 우대수수료 혜택은 당사 최초 신규 고객 중 스마트폰 계좌 개설 또는 뱅키스 디렉트를 통해 주식계좌를 개설할 경우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국내 주식 평생 우대 수수료는 0.0036396%이고, ETN, ETF, ELW의 평생 우대수수료는 0.0042087%이고 K-OTC의 평생 우대수수료는 0.0999187%이며 세금은 고객부담입니다. 평생 우대 수수료 혜택은 이벤트 기간 내 최초 개설된 1개의 계좌에 한하여 적용되며 다른 계좌는 표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우대수수료가 적용되는 HTS, 홈페이지, MTS 거래 시에만 적용되며 오프라인, ARS, 제휴 APP을 ㅌ오한 거래는 별도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해외주식은 우대수수료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당사는 이 주식거래에 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에 앞서 설명을 충분히 들어야 하고 주식은 예금자 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호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이 금융투자상품은 투자원금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일반 주식거래 수수료는 뱅키스 온라인 주식거래 시 0.0140527%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투자하시는 분들 모두 수익내서 대박 나시기를 바라며 이 포스팅이 유익하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버튼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