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수수료 평생혜택, 주식투자 계좌개설 이벤트_참여방법/이벤트기간/우대수수료율

재태크와 노후대비/투자소식, 투자이벤트

삼성증권 수수료 평생혜택, 주식투자 계좌개설 이벤트_참여방법/이벤트기간/우대수수료율

꼬미030 2021. 5. 4. 10:06
반응형

오늘은 주식투자하시는 분들이라면 관심 있을 수수료 혜택과 관련한 삼성증권 이벤트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삼성증권에서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그중 신규 및 휴면 회원에게 반가운 이벤트가 있습니다. 삼성증권에서 비대면 계좌 개설 시 온라인 국내 주식 위탁거래 수수료에 대해 평생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삼성증권에 계좌가 없으며 주식거래시마다 나가는 수수료가 아깝게 느껴지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주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평생 혜택 우대 수수료율은 주식(거래소/코스닥/코넥스) 0.0036396%, ETF/ ETN 0.0042087, K-OTC 0.0909187%입니다. 평생 혜택을 못 받는 분들과 비교하여 표준 수수료율이 주식/ETF가 0.077216%~0.497216%라는 것을 고려하면 굉장히 큰 수수료의 절약이 되는 셈입니다.

 

 

삼성증권 평생수수료 우대 이벤트 대상은?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대상은 신규 고객의 경우 21년 1월 이후 최초 신규 고객입니다. 휴면 고객일 경우 2018년 1월 1일부터 2020년 12월 24일 기간 내 국내 주식거래가 없으면서 2020년 12월 24일 삼성증권 보유계좌 총 잔고 10만 원 이하 고객일 경우 해당이 됩니다. 비대면 계좌 개설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이기 때문에 지점에서 계좌 개설 시에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본인이 이벤트 대상인지 정확하게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삼성증권

신뢰에 가치로 답하다

www.samsungpop.com

 

평생 혜택 이벤트 참여기간 및 주의사항

이벤트 참여기간은 21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며 거래매체는 온라인으로 mPOP모바일앱이나 HTS/DTS,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LW, 해외주식 선물 옵션을 제외한 국내 주식에 해당하는 종목이 대상이 되며 이벤트 기간 중 개설된 최초 종합 비대면 계좌(평생 혜택 표기 계좌)에서 온라인 국내 주식 위탁거래 수수료에 대해 평생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1인 1 계좌만 개설이 가능하며 기타 협의수수료 혜택 적용은 불가하고, 타인 승계가 불가합니다.

법인, 외국인, 미성년자는 이벤트대상에서 제외되며 평생 혜택 계좌 폐쇄 시 평생 혜택은 소멸되며, 계좌를 다시 개설하더라도 평생 혜택 제공은 불가합니다. 은행 및 지점 개설 계좌, 제휴 비대면 개설 계좌(네이버 페이, 리브 메이트 계좌 등), 주식전용, 저축, 랩, 세금우대, 퇴직연금, 코넥스 소액계좌 등 특수 계좌는 제외됩니다. 

주식투자를 새로 시작하시는 분이나, 기존에 투자하시는 분들 중 삼성증권계좌가 없는 이벤트 참여대상자 분이라면 하나쯤 만들어 놓고 재테크를 시작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되어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유익하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